이럴 땐 이렇게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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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파손보험에 가입하셨나요?
파손보상 이렇게
접수하세요

파손 수리 / 보상 절차

  • 1단계

    A/S센터 찾기

  • 2단계

    수리 접수 및 수리비 결제

  • 3단계

    파손보상보험금 신청


[1단계-A/S센터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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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시그니처 MASTER 요금제 고객이라면

시그니처 A/S 할인권 1년 동안 10만 원 사용할 수 있음.

우량 VIP고객이라면

수리 비용의 80%를 1년 동안 5만 원 한도 안에서 우량 고객 A/S 할인을 받을 수 있음
(ARS 1번 > 1번 > 1번 > 상담원 연결 후 "우량고객 A/S할인" 대상 여부 확인)

레인보우포인트가 있는 고객이라면

남은 레인보우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음 (1포인트=1원)

할인 혜택 적용 순서: 시그니처 A/S 할인권 > 우량 고객 A/S 할인 > 레인보우포인트

파손 보험 청구 시 수리비: 시그니처 A/S 할인, 우량 고객 A/S 할인금액을 차감하고 계산.


[2단계 - 수리 접수 및 수리비 결제]

수리 접수 및 결제 안내 - 구분, 제조사A/S, 행복A/S로 구성되었습니다.
구분 제조사A/S 행복A/S
① 접수 제조사 운영 공식 A/S센터 행복 A/S센터 또는 SKT 지점, 대리점에 휴대폰 수리 접수
② 결제 A/S센터에서 수리비 현장 결제
(현금/카드)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포함하여 납부
유의사항 파손 보상 접수를 위해 A/S센터에서 수리 내역서와 수리비 영수증을 꼭 챙겨주세요. 행복 A/S센터에서 수리하실 경우 수리비를 결제하기 전에 추가 혜택을 꼭 확인하세요.


[3단계 - 파손보험보상금 신청]

  • 온라인 보상 접수

    T분실파손 보상센터
    www.tallcare.co.kr
    파손 보상 접수하기

    • 보상 접수 시 제출 서류 안내
      • 수리 내역서 및 수리비 영수증 (제조사 A/S센터일 경우)
    • 미성년자(만 19세 미만)와 법인 고객님의 경우 필수 제출 서류
      • 미성년자 : 가족관계증명서
      • 법인 : 사업자등록증
    • 다른 사람의 통장으로 파손보험보상금을 받는 경우 필수 제출 서류
      • 미성년자 : 가족관계증명서에 나온 법정대리인이 아닌 다른 사람의 통장일 경우 (미성년자 본인 포함) 위임장
      • 일반 성인(만 19세 이상):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의 통장일 경우 위임장
      • 법인 : 법인 통장이 아닐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위임장
  • 서류 심사 및 보상 승인

  • 파손보험보상금 지급

파손보험보상금 산정 기준

파손보험보상금 = 보험 청구 수리비 - 자기부담금*

자기부담금: ‘보험 청구 수리비 X 보험 상품별 자기부담률’ 또는 최소 자기부담금 중 더 많은 금액

[파손보험보상금 예시]

자기부담률 30%, 최소 자기부담금 3만 원인 상품 기준

1. 제조사 A/S 센터 접수

수리비 20만 원이 발생한 경우

  • 보험 청구 수리비 = 20만 원
  • 자기부담금 = 6만 원
    (20만 원 X 30% = 6만 원 또는 최소 자기부담금 3만 원 중 더 많은 금액)
  • 파손보험보상금 = 20만 원 - 6만 원 = 14만 원

2. 행복 A/S센터 접수

보험 청구 수리비 = 수리비 - 행복 A/S센터 혜택 (시그니처 A/S 할인, 우량 고객 A/S 할인) 받은 금액

수리비 20만 원이 발생하고 행복 A/S 혜택을 15만 원
(시그니처 A/S 할인 10만 원 + 우량 고객 A/S 할인 5만 원) 받은 경우

  • 보험 청구 수리비 = 20만 원 - 15만 원 = 5만 원
  • 자기부담금 = 3만 원
    (5만 원 X 30% = 1만 5천 원 또는 최소 자기부담금 3만 원 중 더 많은 금액)
  • 파손보험보상금 = 5만 원 - 3만 원 = 2만 원

휴대폰이 분실되면 같은 기종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해드리고, 파손되면 수리비를 지원해드리는 보험 상품입니다.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한 날을 포함하여 61일(공휴일 포함) 안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