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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버튼을 눌러 간편인증(본인 확인)을 한 후 파손 보상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A/S센터 찾기
2단계
수리 접수 및 수리비 결제
3단계
파손보상보험금 신청
[1단계-A/S센터 찾기]
행복 A/S 접수 혜택 상세보기
팝업닫기우량 VIP고객이라면
수리 비용의 80%를 1년 동안 5만 원 한도 안에서 우량 고객 A/S 할인을 받을 수 있음
(ARS 1번 > 1번 > 1번 > 상담원 연결 후 "우량고객 A/S할인" 대상 여부 확인)
할인 혜택 적용 순서: 시그니처 A/S 할인권 > 우량 고객 A/S 할인 > 레인보우포인트
파손 보험 청구 시 수리비: 시그니처 A/S 할인, 우량 고객 A/S 할인금액을 차감하고 계산.
[2단계 - 수리 접수 및 수리비 결제]
구분 | 제조사A/S | 행복A/S |
---|---|---|
① 접수 | 제조사 운영 공식 A/S센터 | 행복 A/S센터 또는 SKT 지점, 대리점에 휴대폰 수리 접수 |
② 결제 | A/S센터에서 수리비 현장 결제 (현금/카드) |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포함하여 납부 |
유의사항 | 파손 보상 접수를 위해 A/S센터에서 수리 내역서와 수리비 영수증을 꼭 챙겨주세요. |
행복 A/S센터에서 수리하실 경우 수리비를 결제하기 전에 추가 혜택을 꼭 확인하세요. 행복 A/S 혜택 자세히 보기 |
[3단계 - 파손보험보상금 신청]
온라인 보상 접수
T분실파손 보상센터
www.tallcare.co.kr
파손 보상 접수하기
서류 심사 및 보상 승인
다음 스텝파손보험보상금 지급
파손보험보상금 = 보험 청구 수리비 - 자기부담금*
자기부담금: ‘보험 청구 수리비 X 보험 상품별 자기부담률’ 또는 최소 자기부담금 중 더 많은 금액
[파손보험보상금 예시]
자기부담률 30%, 최소 자기부담금 3만 원인 상품 기준
1. 제조사 A/S 센터 접수
수리비 20만 원이 발생한 경우
2. 행복 A/S센터 접수
보험 청구 수리비 = 수리비 - 행복 A/S센터 혜택 (시그니처 A/S 할인, 우량 고객 A/S 할인) 받은 금액
행복 A/S 혜택
수리비 20만 원이 발생하고 행복 A/S 혜택을 15만 원
(시그니처 A/S 할인 10만 원 + 우량 고객 A/S 할인 5만 원) 받은 경우
휴대폰이 분실되면 같은 기종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해드리고, 파손되면 수리비를 지원해드리는 보험 상품입니다.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한 날을 포함하여 61일(공휴일 포함) 안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