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SK텔레콤 제조사별 AS센터 안내

대표번호
1544-0110
필요한 서류는 챙기셨나요?서비스 가입/변경 신청 할 경우,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해서 방문하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무상서비스
    • 보증기간 안에 기기가 고장날 경우, 무상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최초 구성품의 하드웨어 구성요소만 무상보증이 적용되고, 소프트웨어 및 다른 장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휴대전화 보증기간은 1년, 배터리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단, 영업용도(대체폰, 임대폰, 로밍폰, 마케팅용 등)로 전환하여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로 줄어듭니다.
    유상서비스
    •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제품에 대한 유상수리를 판단합니다.
    • 다양한 결제방식으로 수리비를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1. 1. 요금안내서 결제(후납청구) 수리한 다음 달 SK텔레콤 휴대폰 요금안내서에 ‘기기 AS료’항목으로 청구됩니다. 각종 포인트로 결제한 후 남은 수리비용이 3만 원 이상인 경우 무이자 할부(3, 6개월)를 선택하거나 할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2. 포인트 결제 각종 포인트(레인보우포인트, T포인트 등)로 수리비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3. 수리비 결제 알리미 서비스 AS할인 및 각종 포인트 등의 결제금액을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