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world (www.tworld.co.kr) | 온라인 T world > my T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신고/해제 | ||||||||
---|---|---|---|---|---|---|---|---|---|
고객센터 (야간 / 휴일도 가능) |
SKT 휴대폰: 국번 없이 114(무료) 일반전화: 1599-0011(유료) 분실 신고할 때 필요한 정보 분실신고할 때 필요한 정보와 분실신고할 때 필요한 정보
지점 / 대리점 방문할 때 필요서류 안내
| ||||||||
지점 / 대리점 | 방문 전 필요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
분실신고만 할 경우 가입된 요금제 월정액과 부가사용료, 휴대폰 결제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분실정지도 꼭 함께해 주세요.
휴대폰에 저장된 신용카드나 학생증, 공동인증서 등은 없었는지 확인하시고, 해당기관에 꼭 신고하셔야 해요.
휴대폰에 자동로그인 설정된 각종 웹사이트와 앱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모바일에서는 ‘일시정지’ 를 신청하실 수 있어요.
잃어버린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다른 휴대폰이나 일반전화에서 받을 수 있는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다른 사람이 내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았는지 걱정된다면 휴대폰 사용내역을 확인해 보세요.
휴대폰을 어디에서 분실했는지 기억나신다면 휴대폰이 보관되어 있는 곳에 연락해서 알아보실 수 있어요.
갤럭시, 노트 등 삼성 스마트폰을 | |
전국 우체국에서 수집된 휴대폰을 보관했다 | |
지하철이나 버스 등에서 분실하셨다면 | |
택시에서 잃어버리는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