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피해 예방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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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복지고객 할인혜택 서비스 안내
  • 코로나19 정부지원을 악용한 스미싱 피해예방 편
  • 콘텐츠 이용사이트 회원가입을 통한 유료결제
  • 모바일 앱 결제 관련 민원 처리 절차 간소화
  • 이동전화 단말기 지원금 확대
  • 이동전화 지원금 대신 요금할인
  • 통신장애 시 이용자 행동요령 1편
  • 통신장애 시 이용자 행동요령 2편
  • 통신장애 시 이용자 행동요령 3편
  • 이동통신 분야 맞춤형 피해구제기준 마련편
  • 초고속 인터넷 분야 맞춤형 피해구제기준 마련편
  • 방송통신상품해지 주의사항
  • 메신저 피싱 예방편
  • 이동통신단말장치 이용자보호 리콜제도 안내
  • 유심 비밀번호 설정
  • 방송통신서비스 해지시 확인사항
  • 대출빙자형 보이스피싱 주의
  • 결합상품 이용자를 위한 제도 개선
  • 스마트폰 이용자 건강관리
  • 큐싱 예방
  • 파밍 예방
  • 보이스 피싱 예방
  • 휴대폰 페이 백 주의보
  • 결합상품 가입·해지 시 주의사항
  • 이동전화 가입 시 주의사항
  • 불법메시지를 이용한 스미싱①
  • 불법메시지를 이용한 스미싱②
  • 불법메시지를 이용한 스미싱③
  • 불법메시지를 이용한 스미싱④
  • 휴대폰 분실 시 개인정보 유출방지 서비스
  • 데이터 해외로밍 피해 사례 및 예방
  • 앱 결재 피해 사례 및 예방
  • 스팸 관련 정보통신망법

* 자료제공 : 방송통신이용자포털(http://www.wiseuser.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