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과 약속
SK텔레콤은 고객님의 믿음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자 해지 고객님의 통신 위약금을 환급해 드립니다.
위약금 환급 대상
-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
- 4월 18일(금) 24시 기준 SKT 고객 & 약정 가입 상태
- 4월 19일(토) 00시 ~ 7월 14일(월) 24시 사이 해지 & 위약금 납부
제외 대상
- 4월 19일(토) 00시 이후 신규 또는 재약정 체결하신 고객님
- 4월 19일(토) 00시 ~ 7월 14일(월) 24시 사이에 해지 후 재가입한 고객님
- 특수 목적의 IoT 회선 또는 직권 해지 회선인 경우
일정 안내
- 신청 일정 : 7월 15일(화) ~ 종료일 추후 안내
- 환급 일정 :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미성년자 및 법인 고객님 안내 사항
미성년자 및 법인 고객님 필요 서류를 준비하신 후 가까운 T 월드 매장 또는 고객센터에서 환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 미성년자(만 19세 미만) 명의 회선
- 법인(법인 실사용자 포함) 명의 회선
특수한 사유로 해지하지 못한 고객님 안내 사항
장기 입원, 군 복무, 해외 체류(선원 포함), 형 집행자, 도서∙벽지 거주 등 의 사유로 2025년 7월 14일(월) 이전에 해지하지 못한 고객님은 사유가 해소된 이후 10일 이내까지 해지하시면 위약금 환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 위약금이란?
유의사항
- 위약금 환급 신청 회선과 같은 명의의 계좌번호로만 환급이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 및 법인 명의 회선은 T 월드 매장 또는 고객센터에서 환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환급 신청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입력하신 계좌 번호로 환급금이 입금됩니다.
자주 하는 질문

앞으로도 SK텔레콤은
고객님과의 믿음을 지켜나가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