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world 웹사이트를 이용하면서 어려운 점을 아래 이용안내에서 확인해 보세요.
[모바일 T world] T world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모바일 T world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한가요?
모바일 T world의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탭하시고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이메일 인증 등 본인인증을 통해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T world] 모바일 T world에서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모바일 T world 메인 하단 신청/변경 > 휴대폰 결제내역 > 휴대폰 결제 설정에서 휴대폰 결제 이용제한 및 이용한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이용금액 한도 상향 변경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T world] 위젯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바탕화면에서 볼 수 있는 항목과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나요?
위젯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OS 이용 고객님, 자동 로그인 설정이 On이 되어 있는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T world] 앱 설치는 완료되었는데.. 정상적으로 이용이 안돼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T world 앱이 설치 과정에서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었을 수 있습니다.
기기의 설정 > 일반 > 앱 관리 화면에서 모바일 T world를 선택해서 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를 진행해 주세요. 이후 다시 스토리에서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후 이용해 주세요.
(앱 관리 화면에 대한 경로는 기기마다 다를 수 있으니 기기 이용 매뉴얼을 참고해 주세요.)
[모바일 T world] 모바일 T world 서비스 이용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3G/LTE 망에서 모바일 T world 이용 시 데이터 사용료는 무료입니다. 단, 해외로밍 이용 시에는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블랙베리 BIS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3G/LTE 이용시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