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AR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을 확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전화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 드립니다.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휴대폰 통화 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동안 운영됩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 인터넷/전화/B tv - 장애 상담)
고객센터에서는 가입자 확인을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ARS 단축번호 안내
1. 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는 1번
00(당월)월분, 000,000원입니다.
2. 요금제/잔여기본통화/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은 2번
고객님이 사용중인 요금제는
요금제명입니다.
3. 데이터리필/선물/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4. 휴대폰결제/콘텐츠 이용료 확인
5. 기기변경/분실/정지/인터넷TV가입
6. T로밍 서비스
0. 상담사 연결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인터넷 유선 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 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동안 운영합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 인터넷/전화/B tv - 장애 상담)
고객센터에서는 가입자 확인을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ARS 단축번호 안내
1. 요금/납부조회
2. 이전설치문의
3. 해지문의
4. 고장신고및처리
5. 인터넷/TV가입문의
6. 휴대폰관련상담
0. 상담사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