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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튼식 ARS

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AR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을 확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전화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 드립니다.

  • 이동전화 고객센터
  • 유선 서비스 고객센터
  • 114 (무료) 114 (무료) 전화걸기
  • 1599-0011 (유료) 1599-0011 (무료) 전화걸기
  • 080-011-6000 (유료) 080-011-6000 (유료) 전화걸기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휴대폰 통화 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동안 운영됩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 인터넷/전화/B tv - 장애 상담)

고객센터에서는 가입자 확인을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ARS 단축번호 안내

114+통화, 1번 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2번 요금제/잔여기본통화/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 3번 데이터리필/선물/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4번 휴대폰결제/콘텐츠 이용료 확인, 5번 기기변경/분실/정지/인터넷TV가입, 6번 T로밍 서비스, 0번 상담사 연결
  • 1번 버튼

    1. 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는 1번

    • 00(당월)월분, 000,000원입니다.

    • ① 00(당월)월 상세 요금확인
    • ② 00(-1개월)월 상세 요금확인
    • ③ 실시간 사용 요금조회
    • ④ 요금납부안내
    • ⑤ 청구요금/납부내역/세금계산서 팩스수신
    • ⑥ 미환급금 조회
    • ⓞ 상담사연결
  • 2번 버튼

    2. 요금제/잔여기본통화/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은 2번

    • 고객님이 사용중인 요금제는
      요금제명입니다.

    • ① 잔여기본통화조회
    • ② 휴대폰할부 정보
    • ③ 선택약정할인
    • ⓞ 상담사연결
  • 3번 버튼

    3. 데이터리필/선물/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 ① 데이터 리필하기
    • ② 데이터 선물하기
    • ③ V컬러링, 플로, 웨이브 등 구독 상품
    • ④ 부가서비스 신청
    • ⑤ 부가서비스 취소
    • ⓞ 상담사연결
  • 4번 버튼

    4. 휴대폰결제/콘텐츠 이용료 확인

    • ① 휴대폰결제 한도조회
    • ② 휴대폰결제 상세내역
    • ③ 콘텐츠이용료 한도조회
    • ④ 콘텐츠이용료 확인
    • ⓞ 상담사연결
  • 5번 버튼

    5. 기기변경/분실/정지/인터넷TV가입

    • ① 기기변경
    • ② 분실정지
    • ③ 일시정지 및 해제
    • ④ 인터넷/TV 가입 상담
    • ⓞ 상담사연결
  • 6번 버튼

    6. T로밍 서비스

    • ① 해외출국을 위한 로밍상품 가입문의
    • ② 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
    • ③ 로밍 분실정지
    • ④ 로밍 청구요금 문의
    • ⓞ 상담사 연결
  • 0번 버튼

    0. 상담사 연결

    • ① 일반 상담
    • ② 요금제변경 상담
    • ③ 우주 패스 상담
    • ④ 선택약정 신청 AI상담
    • ⑤ 통화품질 상담
    • ⑥ T로밍 상담
    • ⑦ 상담예약
    • ⑧ 자동납부 신청 AI 상담
  • 080-816-2000 (무료) 080-816-2000 (무료) 전화걸기
  • 1600-2000 (유료) 1600-2000 (유료) 전화걸기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인터넷 유선 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 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동안 운영합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 인터넷/전화/B tv - 장애 상담)

고객센터에서는 가입자 확인을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ARS 단축번호 안내

080-816-2000+통화, 1번 요금/납부 조회, 2번 이전 설치 문의, 3번 해지 문의, 4번 고장신고 및 처리, 5번 인터넷/TV 가입문의, 6번 휴대폰 관련상담, 0번 상담사 연결
  • 1번 버튼

    1. 요금/납부조회

    • ① 청구요금확인
    • ② 요금납부안내
      • ① 입금계좌안내
      • ② 바로납부하기
      • ③ 은행자동이체
      • ④ 카드자동이체
      • ⓞ 상담사연결
    • ③ 청구요금 발송
    • ④ 납부내역 발송
    • ⑤ 세금계산서 발송
    • ⓞ 상담사연결
  • 2번 버튼

    2. 이전설치문의

    • ① 이전설치신청
    • ② 가정내 PC/TV이동신청
    • ⓞ 상담사연결
  • 3번 버튼

    3. 해지문의

    • ① 약정기간/할인반환금 확인
    • ② 인터넷과 TV 동시 해지
    • ③ TV 단독 해지
    • ⓞ 상담사연결
  • 4번 버튼

    4. 고장신고및처리

    • ① 장애해결방법 문자로 받기
    • ② 리모컨 분실/파손 교체
    • ③ 간편진단조치
    • ⓞ 상담사연결
  • 5번 버튼

    5. 인터넷/TV가입문의

    • ① 바로 가입 URL 문자 받기
    • ⓞ 상담사 연결
  • 6번 버튼

    6. 휴대폰관련상담

    • 상담사연결
  • 0번 버튼

    0. 상담사 연결

    • ① 요금/이전설치문의
    • ② 해지문의
    • ③ 고장신고및처리
    • ④ 인터넷/TV가입문의
    • ⑤ 휴대폰관련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