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중인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AR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 확인 후 이용해 주세요.
전화 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드립니다.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휴대폰 통화 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점심시간(낮 12시~오후 1시)에는 긴급 전문 상담만 가능합니다.
- 모바일: 분실, 습득, 통화 품질, 로밍ㅣ인터넷/전화/B tv: 서비스 장애
상담 시간 이후(평일 오후 6시 이후) 및 휴일에는 통화 품질, 로밍, T 안심 24시간보안센터 상담만 가능합니다. 이 외 문의는 상담사 연결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반 상담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제외)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는 가입자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로 본인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ARS 단축번호 안내

1. 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는 1번
00(당월)월분, 000,000원입니다.
2. 요금제/잔여기본통화/휴대폰 할부정보 및 선택약정
고객님이 사용중인 요금제는
000입니다.
3. 데이터리필/선물/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4. 휴대폰결제/콘텐츠 이용료 확인
5. 기기변경/분실/정지
6. T로밍 서비스
7. 인터넷/TV관련 문의
0. 상담사 연결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인터넷 유선 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 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점심시간(낮 12시~오후 1시)에는 긴급 전문 상담만 가능합니다.
- 모바일: 분실, 습득, 통화 품질, 로밍ㅣ인터넷/전화/B tv: 서비스 장애
상담 시간 이후(평일 오후 6시 이후) 및 휴일에는 인터넷/전화/IPTV 품질 관련 장애 상담만 가능합니다.이 외 문의는 상담사 연결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반 상담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제외)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는 가입자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로 본인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ARS 단축번호 안내

1. 요금/납부조회
2. 이전설치문의
3. 해지문의
4. 고장신고및처리
5. 서비스 이용/변경 문의
6. 인터넷/TV가입
7. 휴대폰관련상담
0. 상담사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