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본문시작


    (12월 3주) 서비스 점검 안내

    안내 2019.2.26

    안녕하세요.
     
    생각대로 이루어지는 세상 T world입니다.
    항상 저희 T world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더욱 편리하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T world 서비스 점검이 진행됩니다.
    점검시간 동안 T world의 일부 서비스 이용이 중단되오니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온라인 T world (PC Web)>

    ▶ my T, 상품서비스, 고객센터 업무
    - 점검 일시 : 12/11(화) 00:00~02:00 
    - 점검 범위 :
    메인 내 잔여기본통화
    my T 서브메인
    my T >모바일 회선관리
    my T >조회 >기본정보 >사용중인 상품서비스
    my T >조회 >기본정보 >나의 잔여기본통화
    my T >조회 >기본정보 >나의 가입정보
    my T >조회 >기본정보 >나의 포인트
    my T >조회 >기본정보 >나의 혜택
    my T >조회 >나의 멤버십
    my T >조회 >요금조회 >사용요금내역
    my T >조회 >요금조회 >청구요금내역
    my T >조회 >요금조회 >납부내역
    my T >조회 >요금조회 >콘텐츠이용료내역
    my T >조회 >요금조회 >소액결제내역
    my T >조회 >통화내역
    my T >조회 >서비스 신청 현황 >공기계/중고폰 개통내역 
    my T >조회 >서비스 신청 현황 >인터넷/집전화/IPTV 신청 내역
    my T >조회 >서비스 신청 현황 >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신청 내역
    my T >변경 >기기변경
    my T >변경 >번호변경 >휴대폰 번호변경
    my T >변경 >번호변경 >집전화 번호변경
    my T >변경 >멤버십카드 재발급/종류변경
    my T >변경 >자동납부 신청/변경
    my T >변경 >요금안내서 변경/재발행
    my T >변경 >콘텐츠 서비스변경 >콘텐츠 이용료 변경
    my T >변경 >콘텐츠 서비스변경 >소액결제 변경
    my T >변경 >인터넷/집전화/IPTV 변경 >설치장소 변경
    my T >변경 >인터넷/집전화/IPTV 변경 >상품 변경
    my T >변경 >인터넷/집전화/IPTV 변경 >약정기간 변경
    my T >변경 >인터넷/집전화/IPTV 변경 >명의 변경
    my T >납부/충전 >요금납부 >즉시납부
    my T >납부/충전 >요금납부 >입급전용계좌 납부
    my T >납부/충전 >요금납부 >포인트 요금납부
    my T >납부/충전 >요금납부 >콘텐츠 이용료 선결제
    my T >납부/충전 >요금납부 >소액결제 선결제
    my T >납부/충전 >공유/충전/리필 >음성/데이터 리필
    my T >납부/충전 >공유/충전/리필 >T끼리 데이터 선물
    my T >납부/충전 >공유/충전/리필 >팅요금 선물
    my T >납부/충전 >공유/충전/리필 >데이터 함께쓰기 요금 충전
    my T >납부/충전 >공유/충전/리필 >PPS 충전
    my T >납부/충전 >공유/충전/리필 >데이터 한도 요금 충전
    my T >납부/충전 >공유/충전/리필 >팅/쿠키즈/안심음성 요금 충전
    my T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분실신고/해제
    my T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정지/해제
    my T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임대 신청
    my T >분실/정지/해제 >인터넷,집전화,IPTV 정지/해제/해지
    my T >분실/정지/해제 >멤버십 일시정지/해제
    my T >나의 쇼핑 >다이렉트샵
    my T >나의 활동 >my 알림
    my T >나의 활동 >상품 후기
    my T >나의 활동 >나의 문의 내역
    my T >보관함 >담은 보관함
    my T >보관함 >나의 쿠폰
    my T >보관함 >컬러링/벨소리 보관함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요금제 조회/가입/변경 기능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결합상품 >결합상품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인터넷 >인터넷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인터넷 >인터넷 서비스 가능지역 조회 조회 /가입상담예약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IPTV >IPTV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IPTV >IPTV 서비스 가능지역 조회/가입상담예약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집전화/인터넷전화 >집전화/인터넷전화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집전화/인터넷전화 >집전화/인터넷전화 서비스 가능지역 조회 / 가입 상담예약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로밍상품 서브메인
    상품서비스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조회/가입/변경 기능
    상품서비스 >기기상품
    상품서비스 >모바일전용서비스 >컬러링/벨소리 >컬러링/벨소리 요금제 조회/신청/해지 기능
    고객센터 >서브메인
    고객센터 >매장 및 AS센터 >지점/대리점 찾기
    고객센터 >매장 및 AS센터 >AS센터
    고객센터 >매장 및 AS센터 >임대폰 제공 매장
    고객센터 >고객의견 >온라인 상담/문의
    고객센터 >고객의견 >칭찬합니다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 >FAQ
    고객센터 >이용안내 >서비스이용안내 >ARS상담 이용안내 >버튼식 ARS(탭) >전화상담 예약하기(버튼 서브 페이지)
    고객센터 >이용안내 >서비스이용안내 >휴대폰 가입/변경 안내 >USIM 변경(탭) >타사 USIM으로 SKT 단말기 사용(서브 탭) >사용중인 SKT 단말기 신청하기(버튼 서브 페이지)
    영문 T world >CALL CHARGE >CURRENTLY - USED CALL RATE
    영문 T world >CALL CHARGE >CHECK CURRENT USAGE
    영문 T world >CALL CHARGE >REMAINING CALL CREDIT
    영문 T world >CALL CHARGE >USED AMOUNT
    영문 T world >CALL CHARGE >BILLED AMOUNT


    ▶ 상품서비스, my T 업무
    - 점검 일시 : 12/13(목) 22:00~24:00 
    - 점검 범위 :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 모바일 > Data 인피니티 요금상품변경  
    my T >조회 >기본정보 >사용중인 상품서비스 > Data 인피니티 옵션변경



    < 온라인 T world (Mobile Web)> 

    ▶ my T, 상품서비스, 고객센터 업무
    - 점검 일시 : 12/11(화) 00:00~02:00 
    - 점검 범위 :
    메인 내 잔여기본통화
    my T 서브메인
    my T >모바일 회선관리
    my T >조회 >기본정보 >사용중인 상품서비스
    my T >조회 >기본정보 >나의 잔여기본통화
    my T >조회 >기본정보 >나의 가입정보
    my T >조회 >기본정보 >나의 포인트
    my T >조회 >기본정보 >나의 혜택
    my T >조회 >나의 멤버십
    my T >조회 >요금조회 >사용요금내역
    my T >조회 >요금조회 >청구요금내역
    my T >조회 >요금조회 >납부내역
    my T >조회 >요금조회 >콘텐츠이용료내역
    my T >조회 >요금조회 >소액결제내역
    my T >조회 >서비스 신청 현황 >공기계/중고폰 개통내역 
    my T >조회 >서비스 신청 현황 >인터넷/집전화/IPTV 신청 내역
    my T >조회 >서비스 신청 현황 >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신청 내역
    my T >변경 >자동납부 신청/변경
    my T >변경 >멤버십카드 재발급/종류변경
    my T >변경 >요금안내서 변경/재발행
    my T >변경 >콘텐츠 서비스변경 >콘텐츠 이용료 변경
    my T >변경 >콘텐츠 서비스변경 >소액결제 변경
    my T >납부/충전 >요금납부 >즉시납부
    my T >납부/충전 >요금납부 >입급전용계좌 납부
    my T >납부/충전 >요금납부 >포인트 요금납부
    my T >납부/충전 >요금납부 >콘텐츠 이용료 선결제
    my T >납부/충전 >요금납부 >소액결제 선결제
    my T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분실신고/해제
    my T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정지/해제
    my T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임대 신청
    my T >분실/정지/해제 >인터넷,집전화,IPTV 정지/해제/해지
    my T >분실/정지/해제 >멤버십 일시정지/해제
    my T >나의 쇼핑 >다이렉트샵
    my T >나의 활동 >my 알림
    my T >나의 활동 >상품 후기
    my T >나의 활동 >나의 문의 내역
    my T >보관함 >담은 보관함
    my T >보관함 >나의 쿠폰
    my T >보관함 >컬러링/벨소리 보관함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요금제 조회/가입/변경 기능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결합상품 >결합상품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인터넷 >인터넷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인터넷 >인터넷 서비스 가능지역 조회 조회 /가입상담예약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IPTV >IPTV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IPTV >IPTV 서비스 가능지역 조회/가입상담예약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집전화/인터넷전화 >집전화/인터넷전화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집전화/인터넷전화 >집전화/인터넷전화 서비스 가능지역 조회 / 가입 상담예약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로밍상품 서브메인
    상품서비스 >혜택 >멤버십 혜택
    상품서비스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조회/가입/변경 기능
    상품서비스 >기기상품
    상품서비스 >모바일전용서비스 >컬러링/벨소리 >컬러링/벨소리 정액제 요금제 조회/신청/해지 기능
    고객센터 >서브메인
    고객센터 >매장 및 AS센터 >지점/대리점 찾기
    고객센터 >매장 및 AS센터 >AS센터
    고객센터 >매장 및 AS센터 >임대폰 제공 매장
    고객센터 >고객의견 >온라인 상담/문의
    고객센터 >고객의견 >칭찬합니다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 >FAQ
    고객센터 >이용안내 >서비스이용안내 >ARS상담 이용안내 >버튼식 ARS(탭) >전화상담 예약하기(버튼 서브 페이지)
    고객센터 >이용안내 >서비스이용안내 >휴대폰 가입/변경 안내 >USIM 변경(탭) >타사 USIM으로 SKT 단말기 사용(서브 탭) >사용중인 SKT 단말기 신청하기(버튼 서브 페이지) 
    영문 T world >CALL CHARGE >CURRENTLY - USED CALL RATE
    영문 T world >CALL CHARGE >CHECK CURRENT USAGE
    영문 T world >CALL CHARGE >REMAINING CALL CREDIT
    영문 T world >CALL CHARGE >USED AMOUNT
    영문 T world >CALL CHARGE >BILLED AMOUNT


    ▶ 상품서비스, my T 업무
    - 점검 일시 : 12/13(목) 22:00~24:00 
    - 점검 범위 :
    상품서비스 >요금상품 > 모바일 > Data 인피니티 요금상품변경  
    my T >조회 >기본정보 >사용중인 상품서비스 > Data 인피니티 옵션변경



     < 모바일 T world (App) >
     ▶ my T, 부가서비스 업무
    - 점검 일시 : 12/11(화) 00:00~02:00
    - 점검 범위 :
    위젯서비스
    메인화면 >잔여기본통화, 실시간요금, 멤버십
    myT, 요금조회/납부, 공유/충전/리필, 요금/부가서비스, T멤버십, T로밍, 인터넷/전화/TV 전체 서비스


    ▶ 상품서비스, my T 업무
    - 점검 일시 : 12/13(목) 22:00~24:00 
    - 점검 범위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 Data 인피니티 요금제 변경
    요금제/부가서비스 > 사용중인 상품 > Data 인피니티 옵션변경



     < M 고객센터 >

     ▶ 조회, 요금제/부가서비스 업무
    - 점검 일시 : 12/11(화) 00:00~02:00
    - 점검 범위 :
    간편비밀번호(생성/변경/재발급/잠김) 서비스 
    실시간요금, 잔여기본통화, 청구요금조회, 검색 
    사용요금조회 >자녀요금 조회 
    사용요금조회 >소액결제 사용 내역 조회
    사용요금조회 >내 월별사용요금 
    사용요금조회 >요금납부 안내/결제 >요금납부 안내 
    나의 서비스조회 >약정 할인 지원정보 
    나의 서비스조회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나의 서비스조회 >사용중인 요금제 
    나의 서비스조회 >결합상품 조회 
    요금제/부가서비스/T로밍 >요금제 
    요금제/부가서비스/T로밍 >부가서비스 
    요금제/부가서비스/T로밍 >충전서비스 
    요금제/부가서비스/T로밍 >인터넷/전화 
    포인트/멤버십 >멤버십 안내 
    포인트/멤버십 >11번가 더줌 포인트 조회
    포인트/멤버십 >CLUB SK 신용카드 안내/신청
    포인트/멤버십 >레인보우포인트 조회


    * 해당 작업은 상황에 따라서 점검 일시와 점검 범위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정된 시간에 차질 없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작성일: 2018년 12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