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본문시작


    (12월 3주차) 서비스 점검 안내

    시스템 2024.12.10

    안녕하세요. T world입니다.
    항상 저희 T world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더욱 편리하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서비스 점검이 진행됩니다.
    점검 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12월 3주차) 서비스 점검 안내 ]


    < 온라인 T world(PC 웹) >

    - 점검 일시 : 2024년 12월 15일(일) 00시 - 오전 6시 (6시간)
    - 점검 범위 :
    MY 서브메인
    MY > 데이터/통화 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MY > 데이터/통화 관리 > T 가족모아데이터
    MY > 데이터/통화 관리 > T 끼리 데이터 선물
    MY > 데이터/통화 관리 > 음성/데이터 리필
    MY > 데이터/통화 관리 > 팅요금 선물
    MY > 데이터/통화 관리 > 데이터 함께쓰기 요금 충전
    MY > 데이터/통화 관리 > PPS 충전
    MY > 데이터/통화 관리 > 데이터 한도 요금 충전
    MY > 데이터/통화 관리 > 팅/ZEM 플랜/안심음성 요금 충전
    MY > 나의 요금 > 사용 요금 내역
    MY > 나의 요금 > 청구 요금 내역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내역
    MY > 나의 요금 > 콘텐츠 이용료 내역
    MY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 즉시납부
    MY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 입급 전용계좌 납부
    MY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 포인트 요금 납부
    MY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 콘텐츠 이용료 선결제
    MY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 휴대폰 결제 선결제
    MY > 나의 요금 > 요금납부내역 조회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설정
    MY > 나의 가입정보
    MY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MY > 나의 가입정보 > 서비스 신청 현황 > 인터넷/집전화/B tv 신청 내역
    MY > 나의 가입정보 > 서비스 신청 현황 > 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신청 내역
    MY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포인트
    MY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혜택
    MY > 통화 내역
    MY > 변경 > 기기변경
    MY > 변경 > 번호변경 > 휴대폰 번호변경
    MY > 변경 > 번호변경 > 집전화 번호변경
    MY > 변경 > 자동납부 신청/변경
    MY > 변경 > 콘텐츠 서비스변경 >콘텐츠 이용료 변경
    MY > 변경 > 콘텐츠 서비스변경 > 휴대폰 결제 변경
    MY > 변경 > 인터넷/집전화/B tv 변경 > 이전설치 신청
    MY > 변경 > 인터넷/집전화/B tv 변경 > 상품 업그레이드 신청
    MY > 변경 > 인터넷/집전화/B tv 변경 > 명의 변경
    MY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신고/해제
    MY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정지/해제
    MY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임대 신청
    MY > 분실/정지/해제 > 인터넷/집전화/B tv 정지/해제/해지
    MY > 분실/정지/해제 > 인터넷/집전화/B tv 정지/해제/해지 > 정지/해제
    MY > 분실/정지/해제 > 인터넷/집전화/B tv 정지/해제/해지 > 해지
    MY > 보관함 > 컬러링/벨소리 보관함
    MY > 이용회선 관리
    상품서비스 > 모바일 요금제 > 요금제 조회/가입/변경 기능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가입/변경 기능
    상품서비스 > 인터넷/B tv > 인터넷 > 인터넷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 인터넷/B tv > 인터넷 > 인터넷 서비스 가능지역 조회/가입상담예약
    상품서비스 > 인터넷/B tv > 전화 > 전화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 인터넷/B tv > 전화 > 전화 서비스 가능지역 조회 / 가입 상담예약
    상품서비스 > 인터넷/B tv > B tv > B tv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 인터넷/B tv > B tv > B tv 서비스 가능지역 조회/가입상담예약
    상품서비스 > 결합상품 > 결합상품 신청/가입상담예약/해지
    상품서비스 > 모바일전용서비스 > 컬러링/벨소리 > 컬러링/벨소리 요금제 조회/신청/해지 기능
    혜택
    고객지원 > 서브메인
    고객지원 > 매장 찾기 및 행복 AS 안내 > 매장 찾기
    고객지원 > 매장 찾기 및 행복 AS 안내 > AS 센터 안내
    고객지원 > 매장 찾기 및 행복 AS 안내 > 임대폰 제공 매장
    고객지원 > 고객의견 > 온라인 상담/문의
    고객지원 > 고객의견 > 온라인 상담/문의 > 나의 문의 내역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서비스 이용안내 > ARS상담 이용안내 > 버튼식 ARS(탭) > 전화상담 예약하기(버튼 서브 페이지)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서비스 이용안내 > 휴대폰 가입/변경 안내 > USIM 변경(탭) > 타사 USIM으로 SKT 단말기 사용(서브 탭) > 사용중인 SKT 단말기 신청하기(버튼 서브 페이지)
    고객지원 > 고객의견 > 칭찬합니다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CURRENTLY - USED CALL RATE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CHECK CURRENT USAGE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REMAINING CALL CREDIT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USED AMOUNT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BILLED AMOUNT

     

    < 모바일 T world(앱/모바일 웹) >

    - 점검 일시 : 2024년 12월 15일(일) 00시 - 오전 6시 (6시간)
    - 점검 범위 :
    위젯서비스
    메인 > 통합 검색
    메인 > MY CS 레이어 > 데이터/통화 영역
    메인 > MY CS 레이어 > T 멤버십 영역
    메인 > MY CS 레이어 > 요금 영역
    메인 > MY CS 레이어 > 모바일 가입 정보 영역
    메인 > MY CS 레이어 > 충전하기 바텀시트 내 나의 보유 쿠폰 영역
    MY > 나의 데이터/통화
    MY > 나의 요금
    MY > 나의 가입 정보
    상품서비스 > 모바일 요금제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상품서비스 > 인터넷/B tv
    상품서비스 > T 로밍
    혜택 > 서브메인
    혜택 > T 멤버십
    고객 지원 > 이용 안내 > 자주 하는 질문
    고객 지원 > 이용 안내 > 서비스 이용안내
    고객 지원 > 매장 찾기
    고객 지원 > 매장 찾기(임대폰 매장)
    고객 지원 > 매장 찾기 > AS 센터 안내
    고객 지원 > 이메일 상담 > 상담 하기
    고객 지원 > 이메일 상담 > 상담 내역
    고객 지원 > 고객 의견 > 칭찬합니다
    영문 T world > MY > My Data/Talk/Text
    영문 T world > MY > My Bills
    영문 T world > MY > My Bills > Bills
    영문 T world > MY > My Bills > Real-time Monthly Fees
    영문 T world > SETTINGS > My Account > Manage My Lines


    ※ 이 작업은 상황에 따라 점검 일시와 점검 범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정된 시간에 차질 없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