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본문시작


    월초 서비스 점검 안내 (점검시간 변경)

    시스템 2025.5.12

    안녕하세요. T world입니다.
    항상 저희 T world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더욱 편리하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월 초 T world 서비스 점검이 진행됩니다.
    점검 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온라인 T world(PC 웹) >

    ▶ MY, 상품서비스 업무 외
    - 점검 시간 : 매달 1일 00시~오전 6시 30분
    - 점검 범위 :
    메인 > 간편조회
    MY > 데이터/통화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MY > 데이터/통화관리 > T 가족모아데이터
    MY > 데이터/통화관리 > T 끼리 데이터 선물
    MY > 데이터/통화관리 > 음성/데이터 리필
    MY > 데이터/통화관리 > 팅요금
    MY > 데이터/통화관리 > 데이터 함께쓰기 요금 충전
    MY > 데이터/통화관리 > PPS 충전
    MY > 데이터/통화관리 > 데이터 한도 요금 충전
    MY > 데이터/통화관리 > 팅/ZEM플랜/안심음성 요금 충전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내역
    MY > 나의 요금 > 콘텐츠 이용료 내역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휴대폰 결제 선결제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콘텐츠 이용료 선결제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설정
    MY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MY > 변경 > 기기변경
    MY > 변경 > 번호변경 > 휴대폰 번호변경
    MY > 변경 > 콘텐츠서비스 변경 > 휴대폰 결제 변경
    MY > 변경 > 콘텐츠서비스 변경 > 콘텐츠 이용료 변경
    MY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신고/해제
    MY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정지/해제
    MY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임대 신청
    상품서비스 > 모바일 요금제 > 가입, 설정, 해지 업무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가입, 설정, 해지 업무
    상품서비스 > 인터넷/B tv > 가입, 설정, 해지 업무
    상품서비스 > 결합상품 > 가입, 설정, 해지 업무
    혜택 > 혜택/할인 >약정할인>가입, 해지업무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CURRENTLY - USED CALL RATE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CHECK CURRENT USAGE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REMAINING CALL CREDIT

    ▶ 잔여기본통화 업무 A
    - 점검 시간 : 매달 1일 00시~오전 2시
    - 점검 범위 :
    메인 > 잔여기본통화
    MY > 서브메인 (잔여데이터현황)
    MY > 데이터/통화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REMAINING CALL CREDIT

    ▶ 잔여기본통화 업무 B
    - 점검 시간 : 매달 1일 00시~오전 4시
    - 점검 범위 :
    메인 > 간편조회
    MY > 통화 내역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CHECK CURRENT USAGE

    ▶ 요금조회 및 자동납부 신청/변경 업무
    - 점검 시간 : 매달 3 6일 오후 10시~4 7일 오전 3시
    - 점검 범위 :
    MY > 서브메인
    MY > 나의 가입정보
    MY > 변경 > 자동납부 신청/변경
    MY > 변경 > 인터넷/전화/B tv 변경 > 명의변경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MY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 즉시납부
    MY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 입금 전용계좌 납부
    MY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 콘텐츠 이용료 선결제
    MY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 휴대폰 결제 선결제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USED AMOUNT
    영문 T world > CALL CHARGE > BILLED AMOUNT


    < 모바일 T world(앱/모바일웹) >

    ▶ 요금제/부가서비스 업무
    - 점검 시간 : 매달 1일 00시~오전 6시 30분
    - 점검 범위 : (점검 범위 추가)
    메인 > My CS 레이어 > 요금 영역
    MY > 나의 데이터/통화 > 데이터 한도 요금제 충전
    MY > 나의 데이터/통화 > 팅/ZEM 플랜/안심음성 요금 충전
    MY > 나의 데이터/통화 > 팅 요금제 충전 선물
    MY > 나의 데이터/통화 > T 가족모아 데이터 > T 가족모아데이터 공유설정
    MY > 나의 데이터/통화 > T 끼리 데이터 선물
    MY > 나의 데이터/통화 > 리필 쿠폰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MY > 나의 요금 > 실시간 이용요금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설정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요금
    MY > 나의 가입 정보 >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신청
    MY > 나의 가입 정보 >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연장 및 해지
    MY > 나의 가입 정보 > 010 전환 번호변경
    MY > 나의 가입 정보 > 휴대폰 일시정지
    상품서비스 > 모바일 요금제 > 가입, 설정, 해지 업무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가입, 설정, 해지 업무
    상품서비스 > 인터넷/B tv > 가입, 설정, 해지 업무
    상품서비스 > T로밍 > 가입, 설정, 해지, 요금제 추천 업무

    ▶ 잔여기본통화 업무 A
    - 점검 시간 : 매달 1일 00시~오전 2시
    - 점검 범위 : (점검 범위 추가)
    위젯
    위젯 > 잔여기본통화
    메인 > My CS 레이어 > 데이터/통화 영역
    메인 > My CS 레이어 > 요금 영역
    MY > 나의 데이터/통화 > 잔여기본통화
    MY > 나의 데이터/통화 > 실시간 잔여량
    T로밍모드 > 실시간 잔여량

    ▶ 잔여기본통화 업무 B
    - 점검 시간 : 매달 1일 00시~오전 4시
    - 점검 범위 : (점검 범위 추가)
    메인 > My CS 레이어 > 요금 영역
    MY > 나의 요금 > 실시간 이용요금
    MY > 나의 가입 정보 > 약정기간 변경
    MY > 나의 가입 정보 > 인터넷/전화/B tv 가입 내역 > 할인반환금 조회

    ▶ 요금조회 및 자동납부 신청/변경 업무
    - 점검 시간 : 매달 3 6일 오후 10시~4 7일 오전 3시
    - 점검 범위 :
    메인 > MY
    메인 > My CS 레이어 > 데이터/통화 영역
    메인 > My CS 레이어 > 요금 영역
    MY > 나의 데이터/통화 > 실시간 잔여량
    MY > 나의 요금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 미리납부하신 금액(MIRI)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자녀 이용요금
    MY > 나의 요금 > 미납요금 조회
    MY > 나의 요금 > 미납요금 조회 > 입금 전용계좌 문자 안내 받기 > 요금납부 완료
    MY > 나의 요금 > 미납요금 조회 > 간편결제 SK PAY > 납부내역 확인
    MY > 나의 요금 > 미납요금 조회 > 계좌이체 납부
    MY > 나의 요금 > 미납요금 조회 > 체크/신용카드 납부
    MY > 나의 요금 > 미납요금 조회 > OK캐쉬백/T 포인트 납부
    MY > 나의 요금 > 미납요금 조회 > 입금 전용계좌 문자 안내 받기
    MY > 나의 요금 > 이용요금 자세히보기
    MY > 나의 요금 > 청구지 주소/연락처변경
    MY > 나의 요금 > 입금전용계좌 신청
    MY > 나의 요금 > 납부방법
    MY > 나의 요금 > 납부 방법 > 자동납부 변경
    MY > 나의 요금 > 납부 방법 > 자동납부 해지
    MY > 나의 요금 > 납부 방법 > 문자 알림서비스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과납 내역 환불 불가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 휴대폰 결제 자동 선결제 신청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 휴대폰 결제 자동 선결제 변경 및 해지 > 휴대폰 결제 자동 선결제 변경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 휴대폰 결제 선결제 > 휴대폰 결제_실시간 계좌이체 선결제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 콘텐츠 이용료 자동 선결제 신청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 콘텐츠 이용료 자동 선결제 변경 및 해지 > 콘텐츠 이용료 자동 선결제 변경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 콘텐츠 이용료 선결제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 콘텐츠 이용료 선결제 > 콘텐츠 이용료_실시간 계좌이체 선결제
    MY > 나의 가입 정보 > 인터넷/전화/B tv 가입 내역 > 약정기간변경
    영문 T world > MAIN
    영문 T world > MY
    영문 T world > MY > My Bills
    영문 T world > MY > My Bills > Bills
    영문 T world > MY > My Bills > Bills > Miri



    ※ 해당 작업은 상황에 따라서 점검 일시와 점검 범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정된 시간에 차질 없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