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구매한 삼성 자급제폰(OMD)도 휴대폰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심(USIM) 기기변경으로 사용 중인 삼성 자급제폰(OMD)을 SK텔레콤 전산 등록 후 보험에 가입해 주세요.
매장 방문 없이 비대면 보험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T 분실파손 보상센터(1599-4962, 유료) 또는 T 월드 모바일 웹/앱의 T 다이렉트샵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T 월드 매장에 방문해 전산 등록한 후, 보험에 가입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 보험 가입 가능 기간: 자급제폰(OMD)에 처음 USIM을 넣은 날과 자급제폰(OMD)을 SK텔레콤 전산에 등록한 날(전산 기기변경) 중 빠른 날짜 기준으로 61일 안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보험 가입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장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삼성 자급제폰(OMD) 보험 가입 방법
[T 분실파손 보상센터에서 전화로 가입하는 방법]
① T 분실파손 보상센터(1599-4962, 유료)로 전화하기
② 휴대폰 정보(기종/저장 용량 등) 및 본인 확인
③ 고객님 본인 명의로 전산 등록 및 보험 상품 가입 신청
④ 문자(MMS)로 받은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하고 가입 완료
[T 다이렉트샵을 통해 가입하는 방법]
① T 월드 모바일 웹/앱 > T 다이렉트샵 > 자급제/쓰던 폰 > 등록 및 요금제 가입하기 > [자급제폰/쓰던 폰 등록 및 개통] 선택 후 신청서 작성 완료
② 고객님 본인 명의로 전산 등록 및 보험 상품 가입 신청
③ 문자(MMS)로 받은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하고 가입 완료
■ T 월드 매장에서 삼성 자급제폰(OMD) 보험 가입 방법
① T 월드 매장에서 본인 명의로 전산 등록(확정 기기변경)
② 자급제폰(OMD) 고장/파손 확인 후 이상이 없는 경우 보험 가입 신청
③ 문자(MMS)로 받은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하고 가입 완료
※ T 월드 매장에서 본인 명의로 전산 등록(확정 기기변경)한 경우,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T 월드 홈페이지/앱에서도 보험 가입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 고객센터(1558, 무료): 전화로 보험 가입 신청
- T 월드 홈페이지/앱: 메뉴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안심/보험에서 보험 가입 신청
※ 문자를 받은 날 포함 5일 안에 문자에 있는 URL을 통해 모바일 본인인증과 비대면 가입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기간 안에 완료하지 않으면 가입 신청이 취소되고, 자급제폰에 USIM을 처음 넣은 날 포함 61일 안에 다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 외 다른 사람이 해당 휴대폰을 사용한 이력이 확인되는 등 예외 상황이 발생하면 보험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고객센터(1558, 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