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다이렉트샵

내용

개통/세팅
[개통/세팅] 개통 신청을 따로 해야 하나요?

[개통/세팅] 개통 신청을 따로 해야 하나요?

 

 

Case1 | 기기변경(유심 신규 구매) / 통신사 변경 / 신규가입 고객

 

1. 문자로 안내 받은 URL 접속 후 로그인

 

 

2. 개통 신청 후 개통완료 여부 확인(문자 발송 예정)

 

 

3. 유심 삽입 후 휴대폰 1~2회 재부팅

 

 

※ 개통 전에 유심을 먼저 삽입하지 마세요.

※ 안내 사항대로 진행하였으나 개통이 되지 않거나, 문자로 URL을 받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ase2 | 기기변경(직전 유심 재사용) 고객

 

1. 별도 신청과정 없이 직전에 사용하던 유심을 삽입 후 재부팅하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유심 삽입 및 재부팅 후에도 개통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Case3 | 법인/외국인 고객

 

1. T direct shop 고객센터로 전화 신청 부탁드립니다.

※ 개통 전에 유심을 먼저 삽입하지 마세요.

 



T direct shop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무료)
  •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유료)
  • 개통 요청 시간

    - 평일 09:00~19:00
    - 토요일 10:00~19: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유의사항

 

  • 개통을 신청하지 않거나, 셀프개통을 완결적으로 처리 하지 않았을 경우 휴대폰 발송 2일 후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됩니다.(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 T direct shop에서 구매한 휴대폰은 SK텔레콤 지점이나 대리점에서 임의 개통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