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세팅] 개통 신청을 따로 해야 하나요?
Case1 | 기기변경(유심 신규 구매) / 통신사 변경 / 신규가입 고객
1. 문자로 안내 받은 URL 접속 후 로그인
2. 개통 신청 후 개통완료 여부 확인(문자 발송 예정)
3. 유심 삽입 후 휴대폰 1~2회 재부팅
※ 개통 전에 유심을 먼저 삽입하지 마세요.
※ 안내 사항대로 진행하였으나 개통이 되지 않거나, 문자로 URL을 받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ase2 | 기기변경(직전 유심 재사용) 고객
1. 별도 신청과정 없이 직전에 사용하던 유심을 삽입 후 재부팅하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유심 삽입 및 재부팅 후에도 개통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Case3 | 법인/외국인 고객
1. T direct shop 고객센터로 전화 신청 부탁드립니다.
※ 개통 전에 유심을 먼저 삽입하지 마세요.
T direct shop 고객센터
- 평일 09:00~19:00
- 토요일 10:00~19: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