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다이렉트샵

내용

교환/반품
[교환/반품] Apple 제품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반품] Apple 제품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 신청방법

 

  • 기능 불량 및 표면상 결함 시, 새 제품 교환은 개통일로부터 30일까지 애플 AS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 개통일로부터 30일까지 : 애플 AS센터에서 구성품 포함 Full Box 교환 가능합니다.
  • 개통일로부터 30일 이후 : 애플 AS센터에서 서비스 제품 교환(새 제품 교환 불가) 또는 부분 수리만 가능합니다.

 

반품 신청방법

 

  • 단말기 기능 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개통일로부터 9일 이내 애플 AS센터 방문 시 가능합니다.
  • 애플 AS센터 방문하여 '작업인가서'를 발급 받아 주세요.
  • 이후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휴대폰 반납 주소 및 참고사항

 

  • 휴대폰 반납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70(충무로1가) 서울중앙우체국 소포실(쁘렝땅_우)
  • 교환/반품 가능한 마지막 날짜가 공휴일 또는 주말인 경우 하루 연장 가능합니다.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 작업인가서 누락, 단말기 Box 누락, 일련번호-Box 불일치 시 반품 처리가 불가 합니다.
※ 단말기는 반드시 아이클라우드 락 해제 후 수령 방법과 동일하게 반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