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 요금제를 이용 중인 고객님은 SK텔레콤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동의 하에 팅 이외의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는 변경하실 수 없으며, SK텔레콤 고객센터 또는 지점/대리점을 통하여 변경하셔야 합니다.
구분 | 내용 |
전화 |
SK텔레콤 고객센터(유료: 1599-0011, 무료: S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상담사 연결 후 요청 ※ 법정대리인과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
방문 |
아래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하여 변경 미성년자와 법정대리인 함께 방문 또는 법정대리인 혼자 방문 시 - 미성년자 본인 신분증 - 법정대리인 신분증 - 가족관계 확인 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 혼자 방문 시 - 미성년자 본인 신분증 - 법정대리인 신분증 - 가족관계 확인 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 법정대리인 동의서 또는 법정대리인과의 통화 ※ 법정대리인으로 SK텔레콤 전산에 등록되어 있고, 변경 사항이 없는 경우 가족관계 확인 서류는 생략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