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집전화 번호를 변경하거나 해지한 경우, 기존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새로운 전화번호를 안내해 주는 변경전화번호 안내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화번호가 바뀌어도 주변 사람에게 일일이 바뀐 전화번호를 알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신청 안내
- SK텔레콤에서 SK텔레콤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와 SK텔레콤 간 번호이동하는 경우에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집전화에서 집전화로 변경하는 경우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기술 방식을 변경(인터넷전화와 일반전화 간 변경)하는 경우에도 신청 가능합니다.
이용요금 및 납부 방법
구분 | 전화번호 변경 고객님(설치 장소 변경 포함) | 해지 후 신규가입 고객님 | |
---|---|---|---|
이용요금 | 처음 1개월 무료, 2개월부터 6개월까지 월 1,100원(부가세 포함) | ||
납부 방법 | 이용 기간만큼 하루 단위로 계산하여 후불로 청구 | 선불로 바로 납부 | |
이용 기간 | 하루 단위로 이용 신청 |
참고 사항
- 서비스 이용 기간 연장 및 전화번호 변경 신청은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무료: 080-816-2000, 유료: 1600-2000)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전화번호 안내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연결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고객님이 사용하시던 번호를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없는 기간(에이징 기간)이 지나면 변경전화번호 안내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 전 전화번호와 변경 후 전화번호의 명의가 같은 경우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