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통화내역 요금안내서는 SK텔레콤의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되는 국제전화의 이용 내역을 매달 요금안내서와 함께 보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신청 대상: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님 중 이메일 요금안내서 및 Bill Letter 이용 고객님
※ 문자(MMS) 요금안내서를 받으시는 고객님은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신청 방법: SK텔레콤 고객센터(114)에 전화 또는 SK텔레콤 지점 방문
구분 | 신청 방법 | ||
---|---|---|---|
SKT 고객센터(114)
| 개인 | 상담사 연결 후 안내받은 팩스 또는 이메일로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사본 제출 | |
법인 | 상담사 연결 후 안내받은 팩스 또는 이메일로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대표자) 신분증 사본 제출 | ||
SK텔레콤 지점 |
개인 | 명의자 본인 |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 |
대리인 | 아래 필요 서류 중 택1하여 지참 후 방문 ①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② 명의자 본인이 서명한 사실확인서, 명의자 본인이 서명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 ||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인(대리인) 신분증 지참 후 방문 |
유의 사항
· 해지 미납 요금안내서의 경우 국제전화 통화내역을 함께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 상대방 전화번호의 일부가 특수문자(*)로 가려진 상태로 표기됩니다.
· 국내에서 국제전화 발신 내역만 확인 가능하며, 국제 문자 발신 내역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매달 3일 전에 신청하면 그달 요금안내서부터 국제전화 통화내역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