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고객님이 미리 설정하신 ‘고객보호 비밀번호’로 인증을 완료해야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고객님의 휴대폰 회선에 대한 각종 조회 및 변경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가입 대상
- SK텔레콤 휴대폰을 이용 중인 개인 고객님(선불폰(PPS)/T login 이용 고객님 및 군인 개인 고객님(SP2) 포함)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단, 법인 고객님, 공공기관 고객님, 특수 고객님(군인 개인 고객님(SP2) 제외), 해지 고객님, Wibro 이용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가입/해지
- 가입: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해지: SK텔레콤 지점, T월드 홈페이지, ARS 1514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서비스 가입 후 5일 안에 ARS 1514 또는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보호 비밀번호(6자리 숫자)를 등록한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입 후 5일 안에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등록하지 않으면 서비스 가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할 때 되도록이면 휴대폰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SK텔레콤 고객센터(114)에서 본인인증을 할 때 주민등록번호와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모두 입력하셔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가 등록된 회선이 있는 고객님은 온라인으로 휴대폰을 개통하실 수 없습니다.
- 이 서비스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T월드 앱 위젯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여러 회선을 사용 중이신 고객님은 회선별로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