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멤버십

내용

신청/변경/해지
T 멤버십 카드를 분실했는데,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 카드 재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멤버십 카드 재발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방법
구분내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전화 주셔서 요청
방문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아래 구비서류 지참 후 방문

·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시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비서류
유형방문자에 따른 구비서류
개인-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멤버십명의자와 동의통화
※ 멤버십명의자와 통화 불가능시 처리불가
법인/ 공공기관 등 - 멤버십 명의자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멤버십 명의자 동의통화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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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카드 재발급 신청시 7일~10일 이내에 우편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T world > T 멤버십 > 나의 T 멤버십 > 이용안내 > T 멤버십 카드 발급 방법 안내
- 재발급 신청시 기존 카드는 새 카드 수령전(이용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카드 최초 신청시 이전 카드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다만, 재발급 사유를 분실로 선택시 이전 카드 바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멤버십 카드 재발급은 월 4회까지만 가능합니다.

※ 2012년 7월 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