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멤버십 카드 재발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구분 | 내용 |
---|---|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전화 주셔서 요청 |
방문 |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아래 구비서류 지참 후 방문 |
유형 | 방문자에 따른 구비서류 |
---|---|
개인 | -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멤버십명의자와 동의통화 ※ 멤버십명의자와 통화 불가능시 처리불가 |
법인/ 공공기관 등 | - 멤버십 명의자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멤버십 명의자 동의통화 |
※ 2012년 7월 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