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멤버십

내용

신청/변경/해지
멤버십카드 신청방법을 알려 주세요.

SK텔레콤의 멤버십 카드는 SK텔레콤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해 드리는 프로그램으로 가입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멤버십 카드 가입조건
1. SK텔레콤 이동전화를 사용하는 고객

   ※ 개인 사업자, T Login, TMS 사용 고객, 법인의 경우 법인의 동의를 얻은 실사용자도 멤버십 가입할 수 있음 

   ※ 이용정지 고객, 선불폰, 택시폰, Wibro 가입고객, NP1(경찰 기관), 3G/LTE Data 함께쓰기 basic 요금제, Tpet 요금제, U-안심알리미 가입회선은 멤버십 가입할 수 없음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 및 CI (주민등록번호 대체 공식대체번호)를 소유한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

2. 멤버십 회원 조건 : 동일명의 이동전화번호에 본인 명의 T 멤버십 카드를 각각 발급받을 수 있음

*멤버십 카드 신청방법

멤버십 카드 신청방법 표
구분 내용
홈페이지 - T world > T 멤버십 > 나의 T 멤버십 > T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받기
※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는 SKT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 번호로 발급 동의 후 카드 신규 발급 가능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
방문 SK텔레콤 대리점

· 개인(성인)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SK텔레콤 고객센터에서 간소화된 절차로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신청시 구비서류

멤버십 카드 신청시 구비서류 표
유형 구비서류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본인 내방)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대리인 내방)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와 전화통화
명의자=멤버십 명의자
(만 14세이상 미성년자)
<본인 방문시>
- 신분증 있는 미성년자: 미성년자 신분증
- 신분증 없는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명의자와 법정대리인과 전화통화
<법정 대리인 방문시>
- 신분증 있는 미성년자: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신분증 없는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 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대리인 내방)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와 전화통화
명의자=멤버십 명의자
(만 14세미만 미성년자)
<본인 방문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명의자와 법정대리인과 전화통화
<법정 대리인 방문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 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 2012년 7월 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멤버십 카드 신규가입 신청은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