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SK텔레콤 지점/대리점을 방문하여 서비스에 가입하고, 5일 안에 ARS(1514) 또는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6자리 숫자의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보호 비밀번호 변경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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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1514) | -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에서 1514 접속(통화 요금 무료) > 비밀번호 6자리 입력 후 등록 |
T월드 홈페이지 |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가입정보 > 고객보호 비밀번호 안내 > 비밀번호 변경 |
고객번호 비밀번호 해지/초기화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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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 해지 |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가입정보 > 고객보호 비밀번호 안내 > 서비스 이용 해지 |
비밀번호 초기화 |
- SK텔레콤 지점 방문 |
참고 사항
① 가입 후 5일 안에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가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②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면 기존 고객보호 비밀번호로 인증하실 수 없습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거나 잊어버린 경우,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초기화하고 서비스에 다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5회 미만 잘못 입력한 뒤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잘못 입력한 횟수는 초기화되어 0회가 됩니다.
③ 여러 회선을 사용 중인 경우
- 대표회선이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할 때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단, 1회만 입력하면 로그아웃하기 전까지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회선별로 고객번호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회선에 같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싶으신 경우에도 회선별로 고객번호 비밀번호 등록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님은 통화 내역 열람(이용요금 확인용 통화 내역 열람 포함), 영수증 출력 등의 업무를 처리할 때에도 고객보호 비밀번호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