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부가서비스

내용

부가서비스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SK텔레콤 지점/대리점을 방문하여 서비스에 가입하고, 5일 안에 ARS(1514) 또는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6자리 숫자의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보호 비밀번호 변경

고객번호 비밀번호 변경방법

구분

내용

ARS(1514)

-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에서 1514 접속(통화 요금 무료) > 비밀번호 6자리 입력 후 등록

T월드 홈페이지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가입정보 > 고객보호 비밀번호 안내 > 비밀번호 변경

 

고객번호 비밀번호 해지/초기화

고객번호 비밀번호 해지/초기화

구분

내용

비밀번호 해지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가입정보 > 고객보호 비밀번호 안내 > 서비스 이용 해지
- ARS: 휴대폰에서 1514 접속 >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및 비밀번호 입력 > 2. 삭제
- SK텔레콤 지점 방문

비밀번호 초기화

- SK텔레콤 지점 방문

 

참고 사항 

① 가입 후 5일 안에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가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②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면 기존 고객보호 비밀번호로 인증하실 수 없습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거나 잊어버린 경우,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초기화하고 서비스에 다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5회 미만 잘못 입력한 뒤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잘못 입력한 횟수는 초기화되어 0회가 됩니다. 

③ 여러 회선을 사용 중인 경우

- 대표회선이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할 때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단, 1회만 입력하면 로그아웃하기 전까지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회선별로 고객번호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회선에 같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싶으신 경우에도 회선별로 고객번호 비밀번호 등록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님은 통화 내역 열람(이용요금 확인용 통화 내역 열람 포함), 영수증 출력 등의 업무를 처리할 때에도 고객보호 비밀번호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