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변경/해지

내용

가입/변경/해지
유심 기기변경에 대해 알려주세요

SK텔레콤에서 구매한 휴대폰은 T월드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SK텔레콤 유심을 넣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 기기변경 조건 

유심 기기변경 시 디바이스 별 조건을 안내하는 표입니다. 이 표는 구분과 조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구분

조건

3G/LTE/5G 휴대폰

  • 3G/LTE/5G 휴대폰 ↔ 3G/LTE/5G 휴대폰 유심 기기변경 가능

태블릿

  • 태블릿 간 유심 기기변경만 가능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일부 태블릿 ↔ 3G/LTE/5G 휴대폰 유심 기기변경 가능)

  • 3G 태블릿 ↔ LTE 태블릿 유심 기기변경 할 수 없음(전산 기기변경만 가능)

PDA

  • PDA ↔ 3G 휴대폰 유심 기기변경 가능

T Login

  • T Login 간 유심 기기변경만 가능

M2M 기기

  • M2M 기기 간 유심 기기변경만 가능

 

유심 기기변경을 할 수 없는 경우

  • · 통신사에서 구매한 기기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기기로는 유심 기기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 · '휴대폰 보호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유심 기기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 · [참고] 위의 경우 외 유심 기기변경이 되지 않을 경우 조치 방법
    •    - 기존 단말에 유심을 장착한 상태에서 Power On → 다시 "전원 끄기"로 Power Off 한 이후 유심을 탈거 → 새로운 단말에 탈거한 유심을 재장착
    •    - 위 순서로 조치하였음에도 기기변경이 되지 않을 경우 가까운 공식 대리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유심 기기변경과 전산 기기변경을 모두 할 수 없는 경우

  • · AS 대체폰 또는 임대폰으로는 기기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 · AS 중인 기기로는 기기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 · 분실 신고된 기기로는 기기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 · 보상 기기변경을 신청하여 반납한 기기로는 기기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참고 사항

  • · 유심 간 맞기기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