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폰 충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 내용 |
---|---|
ARS | ● 연결방법: 010-5200-4949 + 통화 버튼 또는 본인 선불폰 기기에서 *11 + 통화버튼 - 9개국어(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러시아어/몽골어/태국어/인도네시아어/베트남어) 지원 - 본인 선불폰 기기 외 다른 기기에서 연결하는 경우 비밀번호 입력 필요(초기 비밀번호는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 ● 1만 원 단위로 신용카드/체크카드 및 PPS 카드로 충전 가능(단, 법인카드로는 충전할 수 없음) - 이용 가능한 카드사: 삼성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BC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씨티카드, NH농협카드(해외 아멕스 카드는 이용할 수 없음) - 본인 카드 및 다른 사람의 카드 모두 이용 가능 -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PPS 카드 구매 후 카드 번호로 충전 가능 |
SK텔레콤 지점/대리점 | ●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현금, 신용카드/체크카드, PPS 카드, 카드 상품권으로 충전 가능 ● 충전 당일에 한하여 충전 취소 가능(단, 카드 상품권 제외) |
T월드 홈페이지 | ● 신용카드/체크카드, PPS 카드, 카드 상품권으로 충전 가능 ● 충전 방법: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 → MY → 데이터/통화 관리 → PPS 충전 ● 1회 충전 또는 자동 충전 중 선택 가능 - 1회 충전: 신청 즉시 충전 *1회 충전 가능한 카드사: BC카드, 신한카드(본인 카드로만 충전 가능) - 자동 충전: 설정한 자동 충전 기준에 도달하면 충전 *날짜 기준: 매달 15일/26일 중 택1(영업일이 아닌 경우 영업일 전날에 충전) *남은 충전 금액 기준: 1천/2천/3천/5천 원 중 택1(남은 금액이 0원인 경우 자동 충전되지 않음) *자동 충전 가능한 카드사: BC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외환카드, 우리카드, 현대카드 |
- 외국인 고객님은 체류 기간이 만료되면 만료일을 포함해 16일 이후부터는 추가로 충전하실 수 없습니다.
단, 남은 금액이 있는 경우 체류 기간이 만료된 뒤에도 사용 기간 안에는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체류 기간이 만료되었으나 추가 충전해야 하는 경우, 명의자 본인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면 본인 사용 확인 후 실명 확인 없이 체류 기간을 30일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연장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 과도한 금액이 충전되는 것을 막기 위해 하루 충전 금액은 최대 100만원, 충전 횟수는 최대 10회로 제한됩니다.(자동 충전도 충전 횟수에 포함됩니다.)
- 사용 기간이 만료된 뒤에도 112/113/119 등 특수 번호 및 선불폰 충전 ARS 번호로는 전화를 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