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부가서비스

내용

부가서비스
[발신금지] 발신금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발신금지는 특수 번호(SK텔레콤 고객센터(114), 112, 119)를 제외한 모든 번호로의 통화 발신을 금지하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일시정지와 달리 고객님이 원하는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발신을 제한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통화 발신이 적어서 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가장 저렴한 요금제로 변경한 뒤 발신금지 서비스에 가입해 주세요. 

 

가입/해지

구분 내용
홈페이지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금지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유료: 1599-0011, 무료: S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방문 SK텔레콤 지점/대리점

 

참고 사항 

- 발신금지 서비스에 가입하면 통화 발신을 시도할 때 “지금 사용하신 전화는 고객의 사정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 라는 안내 멘트가 나옵니다. 

- 문자(SMS)는 정상적으로 보내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이용요금 정상 청구) 

- 요금제, 부가서비스의 월정액은 정상 청구됩니다. 필요하지 않은 부가서비스는 해지해 주세요. 

- 무선 NATE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국제전화발신금지 서비스와 함께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팅 고객님이 발신금지 서비스에 가입하면 국제전화발신금지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국제전화발신금지 서비스 가입 시 발신금지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만 19세 미만 고객님 명의의 휴대폰에 법정대리인이 가입한 발신금지 서비스를 해지할 때에는 법정대리인과 직접 통화한 뒤에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발신금지 서비스에 가입하면 자동 로밍 서비스와 국제전화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만 19세 미만 고객님 명의로 가입하면 T월드 홈페이지에서는 해지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