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조회/납부

내용

모바일
[통화 내역 조회] 통화 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기간에 대해 알려주세요

통화 내역의 종류와 휴대폰 회선의 상태에 따라 조회할 수 있는 기간이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통화 내역

·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하여 전화번호가 가려지지 않은 통화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 수신 내역은 조회할 수 없으며, 통화 발신 내역만 조회 가능합니다.(단, 로밍 통화 내역은 수신 내역도 조회 가능)

통화내역조회 가능기간에 대한표입니다. 회선상태, 조회가능내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회선상태

조회 가능 내용

정상 이용 중

이번달 포함 최근 13개월간의 통화 발신 내역과 T로밍 서비스 이용내역

일반해지
(직권해지 포함)

이번달 포함 최근 13개월간의 통화 발신 내역

분실

분실 접수일 30일 이전~분실 접수일,
분실 접수일 다음 날~분실 접수일로부터 14일 뒤의 통화 발신 내역
파손 최근 30일간의 통화 발신 내역

일시정지/
이용정지

정지 시작일 30일 이전~정지 시작일의 통화 발신 내역

※ 명의자가 사망한 경우 통화 내역을 조회할 수 없습니다.


요금 조회용 통화 내역

· 요금 청구의 근거 자료로 사용되는 통화 내역으로, 전화번호의 일부가 * 표시로 가려진 상태로 출력됩니다.
· 통화 수신 내역은 조회할 수 없으며, 통화 발신 내역만 조회 가능합니다.(단, 로밍 통화 내역은 수신 내역도 조회 가능)
· SKT 고객센터(114)/지점, T월드 홈페이지(인증 완료 고객에 한함)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회선 상태와 상관없이 이번달 포함 최근 13개월간의 통화 발신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