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 내역의 종류와 휴대폰 회선의 상태에 따라 조회할 수 있는 기간이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통화 내역
·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하여 전화번호가 가려지지 않은 통화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 수신 내역은 조회할 수 없으며, 통화 발신 내역만 조회 가능합니다.(단, 로밍 통화 내역은 수신 내역도 조회 가능)
회선상태 | 조회 가능 내용 |
---|---|
정상 이용 중 | 이번달 포함 최근 13개월간의 통화 발신 내역과 T로밍 서비스 이용내역 |
일반해지 | 이번달 포함 최근 13개월간의 통화 발신 내역 |
분실 |
분실 접수일 30일 이전~분실 접수일, 분실 접수일 다음 날~분실 접수일로부터 14일 뒤의 통화 발신 내역 |
파손 | 최근 30일간의 통화 발신 내역 |
일시정지/ | 정지 시작일 30일 이전~정지 시작일의 통화 발신 내역 |
※ 명의자가 사망한 경우 통화 내역을 조회할 수 없습니다.
요금 조회용 통화 내역
· 요금 청구의 근거 자료로 사용되는 통화 내역으로, 전화번호의 일부가 * 표시로 가려진 상태로 출력됩니다.
· 통화 수신 내역은 조회할 수 없으며, 통화 발신 내역만 조회 가능합니다.(단, 로밍 통화 내역은 수신 내역도 조회 가능)
· SKT 고객센터(114)/지점, T월드 홈페이지(인증 완료 고객에 한함)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회선 상태와 상관없이 이번달 포함 최근 13개월간의 통화 발신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