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를 통해 보증금 보증보험으로 전환 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시 필요 서류
고객 유형 | 방문자 | 필요 서류 |
---|---|---|
개인 및 개인사업자 | 본인 | 주민등록증 |
대리인 |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주민등록증 | |
법인 | 대표자 | 사업자등록증 원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대표자 주민등록증 |
대리인 |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주민등록증 |
유의 사항
· 미납 요금이 있는 경우 미납 요금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편 후 장애 정도를 기준으로 정도가 심한 지적장애, 개편 전 장애등급제를 기분으로 지적장애 1, 2급에 해당하시는 고객님은 법정대리인과 함께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SKT 고객센터(114)에서 명의자 본인 계좌로 자동 송금하는 경우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