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부가서비스

내용

앱 이용안내
[T연락처] 명의변경, 번호이동, 해지 후 재가입 시 기존 T연락처 데이터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계정이 있는 경우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회선해지 시 사용자 정보 변경으로 인해 T연락처 앱이 초기화되므로, 시작화면에서 사전에 등록한 계정 로그인을 통해서만 서버에 저장된 연락처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계정없이 ‘간편사용’ 형태로 T연락처를 이용하셨던 경우 T연락처 운영팀에서 계정을 수동(관리자)으로 등록해 계정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조치해드릴 수 있으니 SK텔레콤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