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분실파손보험에 가입하셨나요?
이렇게 분실 보상
받으세요

분실 보상 처리 절차

  • 분실신고
    T월드 홈페이지 또는
    SK텔레콤 고객센터(114)
  • 온라인 보상 접수
    • 해외에서 사고가 발생한 경우 별도로 서류 제출 필요
      (출입국사실증명서 또는 해외여행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중 선택)
    • 미성년자(만 19세 미만)와 법인 고객님의 경우 필수 제출 서류
      • 미성년자: 가족관계증명서
      • 법인: 사업자등록증
  • 서류 심사 및 보상 승인
    승인 후 보상 기기변경 안내 (평일 기준 2~3일 소요)
  • 고객부담금 납부 및
    보상 휴대폰 배송
    같은 기종 휴대폰 보상 원칙 (부득이한 경우 동급/비슷한 기종 보상)
팝업닫기

분실신고할 때 필요한 정보

분실신고 시 필요한 정보
본인 분실한 휴대폰번호, 고객명, 분실내역
(분실일자와 장소, 습득할 때 연락처 등)
대리인 또는 법인명의

분실한 휴대폰번호, 고객명, 대리인정보(이름, 관계, 연락처), 분실내역(분실일자와 장소, 습득할 때 연락처 등)

법인명의 휴대폰의 경우, 정지해제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리인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 주세요.

대리인의 경우, 분실된 휴대폰에 대한 몇 가지 추가적인 정보 확인이 필요할 수 있어요.

지점 / 대리점 방문할 때 필요서류 안내

지점 / 대리점 방문할 때 필요서류 안내
개인

명의자 본인: 본인 신분증

대리인: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레인보우포인트 결제 신청 시:
명의자 본인과 전화 통화

미성년자

미성년자 본인: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과 전화 통화

법정대리인: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할 때까지 변경사항이 없으면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생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