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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분실파손보험 안내

휴대폰을 잃어버려도 하루만에 보상
최신 휴대폰 사용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OK
프리미엄폰 임대와 클라우드 72GB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분실 보상 처리 절차

  • 분실신고 / 정지후
    분실 보상 접수
    분실파손보험 고객센터
    (1599-4962)에 신청

  • 필요서류 준비
    경찰서 분실 / 도난 신고서와 보험금 청구서 등

  • 서류심사 / 보상 승인
    (약 7일 소요)
    승인 후 가까운 대리점
    배정 후 전화로 안내

  • 대리점 방문 후
    보상기변
    대리점 방문시
    고객 부담금 납부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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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신고할 때 필요한 정보

분실신고 시 필요한 정보
본인 분실한 휴대폰번호, 고객명, 분실내역
(분실일자와 장소, 습득할 때 연락처 등)
대리인 또는 법인명의

분실한 휴대폰번호, 고객명, 대리인정보(이름, 관계, 연락처), 분실내역(분실일자와 장소, 습득할 때 연락처 등)

법인명의 휴대폰의 경우, 정지해제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리인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 주세요.

대리인의 경우, 분실된 휴대폰에 대한 몇 가지 추가적인 정보 확인이 필요할 수 있어요.

지점 / 대리점 방문할 때 필요서류 안내

지점 / 대리점 방문할 때 필요서류 안내
개인

명의자 본인: 본인 신분증

대리인: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레인보우포인트 결제 신청 시:
명의자 본인과 전화 통화

미성년자

미성년자 본인: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과 전화 통화

법정대리인: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할 때까지 변경사항이 없으면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생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