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버튼을 눌러 간편인증(본인 확인)을 하면 가입한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버튼을 눌러 간편인증(본인 확인)을 한 후 분실 보상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할 때 필요한 정보와
지점/대리점 방문 할 때 필요서류 안내
분실신고할 때 필요한 정보
본인 | 분실한 휴대폰번호, 고객명, 분실내역 (분실일자와 장소, 습득할 때 연락처 등) |
---|---|
대리인 또는 법인명의 | 분실한 휴대폰번호, 고객명, 대리인정보(이름, 관계, 연락처), 분실내역(분실일자와 장소, 습득할 때 연락처 등) 법인명의 휴대폰의 경우, 정지해제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리인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 주세요. 대리인의 경우, 분실된 휴대폰에 대한 몇 가지 추가적인 정보 확인이 필요할 수 있어요. |
지점 / 대리점 방문할 때 필요서류 안내
개인 | 명의자 본인: 본인 신분증 대리인: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레인보우포인트 결제 신청 시: |
---|---|
미성년자 | 미성년자 본인: 법정대리인: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할 때까지 변경사항이 없으면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생략 가능 |
휴대폰이 분실되면 같은 기종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해드리고, 파손되면 수리비를 지원해드리는 보험 상품입니다.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한 날을 포함하여 61일(공휴일 포함) 안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