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땐 이렇게 하세요

본문시작

분실파손보험에 가입하셨나요?
분실 보상
이렇게 접수하세요

분실 보상 처리 절차

  • 분실신고
    T월드 홈페이지 또는
    SK텔레콤 고객센터(114)
  • 온라인 보상 접수
    • 해외에서 사고가 발생한 경우 별도로 서류 제출 필요
      (출입국사실증명서 또는 해외여행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중 선택)
    • 미성년자(만 19세 미만)와 법인 고객님의 경우 필수 제출 서류
      • 미성년자 : 가족관계증명서
      • 법인 : 사업자등록증
  • 서류 심사 및 보상 승인
    승인 후 보상 기기변경 안내 (평일 기준 2~3일 소요)
  • 고객부담금 납부 및 보상 휴대폰 배송
    같은 기종 휴대폰 보상 원칙 (부득이한 경우 동급/비슷한 기종 보상)
팝업닫기

분실신고할 때 필요한 정보

분실신고 시 필요한 정보
본인분실한 휴대폰번호, 고객명, 분실내역
(분실일자와 장소, 습득할 때 연락처 등)
대리인 또는 법인명의

분실한 휴대폰번호, 고객명, 대리인정보(이름, 관계, 연락처), 분실내역(분실일자와 장소, 습득할 때 연락처 등)

법인명의 휴대폰의 경우, 정지해제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리인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 주세요.

대리인의 경우, 분실된 휴대폰에 대한 몇 가지 추가적인 정보 확인이 필요할 수 있어요.

지점 / 대리점 방문할 때 필요서류 안내

지점 / 대리점 방문할 때 필요서류 안내
개인

명의자 본인: 본인 신분증

대리인: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레인보우포인트 결제 신청 시:
명의자 본인과 전화 통화

미성년자

미성년자 본인: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과 전화 통화

법정대리인: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할 때까지 변경사항이 없으면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생략 가능

휴대폰이 분실되면 같은 기종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해드리고, 파손되면 수리비를 지원해드리는 보험 상품입니다.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한 날을 포함하여 61일(공휴일 포함) 안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