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폰은 휴대폰을 분실한 고객님을 위해 SK텔레콤에서
휴대폰을 빌려 드리는 서비스예요.
일반, 프리미엄 임대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임대 시작일 포함 최대 31일간(최대 연 3회) 사용하실 수 있어요.
프리미엄은 최신 플래그십 기기로 구성되며, 일 이용요금 660원(부가세 포함)이 적용돼요.
일반은 임대 시작일 포함 14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이후 일 이용요금 660원(부가세 포함)이 적용돼요.
임대(일반 / 프리미엄 포함) 시작일 포함 31일 이후에는 하루 이용요금 1,320원(부가세 포함)이 적용돼요.
임대폰 이용요금는 요금청구 할 때 합산 청구되며, 레인보우 포인트로도 결제하실 수 있어요.
T분실케어센터(국번 없이 1599-1440)에서 상담 및 신청할 수 있어요.
지점 / 대리점 방문 신청 방법
분실신고 할 때 필요한 정보와
지점/대리점 방문 할 때 필요서류 안내
분실신고할 때 필요한 정보
본인 |
분실한 휴대폰번호, 고객명, 분실내역 (분실일자와 장소, 습득할 때 연락처 등) |
---|---|
대리인 또는 법인명의 | 분실한 휴대폰번호, 고객명, 대리인정보(이름, 관계, 연락처), 분실내역(분실일자와 장소, 습득할 때 연락처 등) 법인명의 휴대폰의 경우, 정지해제할 때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대리인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 주세요. 대리인의 경우, 분실된 휴대폰에 대한 몇 가지 추가적인 정보확인이 필요할 수 있어요. |
지점 / 대리점 방문 시 필요서류 안내
개인 | 명의자 본인: 본인 신분증 대리인: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레인보우포인트 결제 신청 시: |
---|---|
미성년자 |
미성년자 본인:
법정대리인: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할 때까지 변경사항이 없으면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생략 가능 |
법인 |
대표자 방문:
대리인 방문:
레인보우포인트로 결제 신청 시: |
온라인에서 신청 방법
분실신고 하신 고객님은 T world를 통해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있어요.
온라인 T world > my T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임대 신청하실 수 있어요
단, T world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실 경우, 본인확인이 어렵거나 할 수 없을 경우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해 주세요.
월 990원만 내면 분실 후 최신 프리미엄 휴대폰이 내손에!
잃어버린 휴대폰을 할부로 구입하셨다면 가입정보와 함께 단말기 할부금을 조회해보세요.
지점 / 대리점 방문 없이 T world에서 쉽게 기기변경 하실 수 있어요.
온라인 T world > my T > 변경 > 기기변경
새로운 기기변경은 가까운 대리점 또는 T분실케어센터에서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