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요. T 우주패스 Netflix를 통해 넷플릭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스탠다드/프리미엄 멤버십의 '추가 회원 등록' 기능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멤버십에 추가 회원을 등록해서 사용 중인 고객님은 위 내용을 확인하고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부가서비스로 Wavve/FLO 등의 상품을 이용 중이라면 유사한 구독 상품을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T 우주 상품을 구독하면 부가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되며, 할인 혜택이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사용한 할인 쿠폰/이용권은 유효 기간이 남았더라도 바로 사라지고 복원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지 않아 예약 상태로 남은 할인 쿠폰과 이용권은 복원됩니다.
단, 유효 기간이 지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구독 상품 해지 전에 쿠폰이나 이용권의 사용 여부와 유효 기간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독 상품이 해지되면 혜택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쿠폰 등 일부 혜택은 환불 여부에 따라 이용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다음 정기 결제일까지 구독 상품을 이용하고 해지하는 경우, 따로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상품을 이용하지 않고 7일 안에 해지하면 전액 환불되고, 7일 이후에는 이용한 날짜를 계산해 환불해 드립니다.
이용한 상품은 회수 여부에 따라 환불 금액이 결정됩니다.
※ 쿠폰형 상품 등 일부 상품은 구독과 동시에 사용 처리됩니다. 실제로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고객님은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권형(스트리밍형) 상품의 경우 하루 또는 월 단위로 이용한 날짜를 계산해 환불해 드립니다.
※ 다양한 혜택이 혼합된 우주패스 상품의 경우, 환불이 가능한 이용권형 상품을 사용했을 때만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 정기배송 상품은 배송 ‘준비 중’ 상태일 때 부터 사용 처리됩니다.
‘준비 중’일 때 즉시 해지(청약철회)를 원한다면 고객센터나 판매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휴사의 개별 환불 기준은 상품별 정책(‘상품 이용 안내’)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물받은 이용권으로 가입한 상품도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환불 기준은 T 우주 구독 상품과 동일하며, 전액 환불 시 이용권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가 됩니다.
※ 단, 비즈(Biz) 이용권은 환불 기준이 이용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구독 상품은 아래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방법]
- T 우주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님 1505, 다른 통신사 고객님 1800-0515)
- T 우주 웹/앱 > '나의 구독' 메뉴에서 해지 가능
※ 상품 이용 중에 해지를 신청하면 다음 정기 결제일 다음 날 새벽에 해지됩니다.
※ 이용한 적 없는 상품이나 일부 상품은 바로 종료할 수 있으며, 이용 기간만큼 날짜별로 계산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선물받은 이용권 번호를 'T 우주 > 나의 구독 > 선물함'에서 직접 입력하여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가입 제한은 YouTube 상품 운영 정책에 따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불 시 3개월간 YouTube Premium 재가입을 제한하며, 3개월 경과 후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예시 1: 5월 10일 T 우주패스 YouTube Premium에 가입한 고객님이 5월 20일에 상품 해지 후 환불받으면, 8월 1일부터 재가입 가능
* 예시 2: 5월 30일 T 우주패스 YouTube Premium에 가입한 고객님이 5월 31일에 상품 해지 후 환불받으면, 8월 1일부터 재가입 가능
※ 다른 T 우주패스 상품은 언제든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네. 구독할 수 있습니다.
단, YouTube Premium을 이용 중인 기존 구글 계정으로는 바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구독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여 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결 방법]
① 새로운 구글 계정으로 T 우주패스의 YouTube Premium에 연결
② 현재 구독 중인 YouTube Premium을 해지하고 이용 기간 종료 후에 T 우주패스의 YouTube Premium으로 연결
전화번호 입력 오류, 카카오톡 받는 사람 지정 오류 등의 이유로는 구독 상품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선물을 받은 고객님이 이용권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발송일로부터 7일 안에 선물 취소를 통해 100%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 기프티콘 또는 제휴사 쿠폰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사 계정으로 직접 발급된 경우 다른 사람의 이용이 제한 됩니다.
한 번 연결한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상품의 구독 주기에 따라 서비스 제공 기간이 다릅니다.
일반적인 서비스 제공 기간은 처음 결제한 날부터 다음 정기 결제일까지입니다.
구독 상품을 해지해도 Google One 스토리지 데이터는 그대로 보관됩니다.
단, 무료 제공 용량(15GB)을 넘은 경우 추가로 업로드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미 Google One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구글 계정을 연결하거나, 기존 구글 원 멤버십을 해지 후 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구독하면 고객님의 제휴사 서비스 계정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단, 일부 상품은 자동으로 연결되지 않으며 'T 우주 > 이용'에서 직접 '연결하기'를 해야 합니다.
11pay 포인트는 11pay를 이용하는 고객님께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11pay를 이용하고 있으나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으면, T 우주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님 1505, 다른 통신사 고객님 1800-051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1pay 포인트는 11번가에서 쇼핑할 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11pay로 결제할 때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휴대폰 숍에서나 환금성 제품 구매 등에는 사용할 수 없음)
구글 보안 정책으로 앱이 차단되면 Google One 계정 연결에 실패(403)했다고 표시됩니다.
기본 브라우저를 네이버 앱이 아닌 삼성 인터넷 또는 크롬으로 변경하고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방법]
① '설정' 앱 실행
② '애플리케이션' 선택
③ 위쪽 '기본 앱 선택' 누르고 '브라우저 앱' 선택
④ 목록에서 삼성 인터넷이나 크롬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