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 답변

    우주패스 all은 21년 가입자에 한해 12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되고, 22년 가입자는 6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무료 사용기간이 끝나면 원하시는 경우 월 2,000원으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mini는 12개월이 아니라 우주패스 가입 기간 동안 계속 무료로 제공됩니다.

  • 답변

    네, 지급받은 쿠폰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현재는 한번 연결한 ID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인 명의 ID만 연결 가능하므로 우주패스 상품을 해지 후 재가입 하더라도 이미 등록한 본인의 ID 외 타인의 ID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제휴사 서비스를 해지 후 재가입해서 본인 명의 ID를 새로 만들더라도, 이미 가입한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mini 상품을 해지하지 않으면 새로운 제휴사 ID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 답변

    외국인등록번호가 있고, SK텔레콤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고객은 가입이 가능합니다.

  • 답변

    법인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답변

    일부 가입 연령 제한이 있는 상품을 제외하면, 만 14세 이상 고객은 가입 가능합니다. 

     

    단, 'AIA 바이탈리티 x Noom' 구독상품은 만 18세 이상 고객만 가입 가능하며,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상품은 만 19세 이상 고객만 가입 가능합니다. 'AIA 바이탈리티', '게임패스 얼티밋' 상품을 우주패스의 추가 혜택으로 선택하는 경우도 제한 연령 이상인 경우에만 가입 가능합니다.

  • 답변

    우주패스 및 구독상품은 가입후 한 달간 이용할 수 있으며, 처음 가입하신 날은 결제 직후 바로 이용 가능하며, 이용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답변

    기존에 SK텔레콤의 부가서비스 wavve/FLO 등의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이 우주패스 all 추가혜택 또는 구독상품 단독으로 동일한 이용권을 선택하는 경우, 기존에 가입한 부가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되고 구독상품으로 재가입 처리됩니다. ※ 이 경우 전후 할인혜택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이를 고려하여 재가입 여부를 판단하시면 됩니다.

  • 답변

    구독 할인쿠폰을 구매 후 우주패스 및 구독상품 결제 시 적용한 경우, 구독 할인쿠폰으로 할인된 금액 만큼 현금영수증이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단, 구독 할인쿠폰을 무상으로 발급 받으신 경우는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 답변

    네, 구독 할인쿠폰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구독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각 쿠폰마다 다릅니다.  

     

    쿠폰 등록 및 사용 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유효기간은 쿠폰을 발급 받으신 곳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우주패스는 고객당 하나의 상품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all 과 우주패스 mini를 동시에 가입할 수 없고, 같은 우주패스를 여러 개 가입할 수도 없습니다. 

     

    개별 구독상품은 별도 제한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 고객이 여러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구독상품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답변

    한번 구독상품에 가입한 후에는 정기결제일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답변

    SK텔레콤 가입 고객님은 본인 명의의 이동전화 납부 수단을 그대로 활용하여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에 본인 명의의 회선이 없거나, 타인 명의의 납부수단을 사용하고 계신 경우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으로 새롭게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새로운 결제 수단을 등록해야 하는 경우 신용/체크카드, 계좌이체, SK Pay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만 사용 가능하며, 가입하시는 채널에 따라서 일부 결제 수단은 사용이 제한됩니다.

  • 답변

    우주패스 all은 Google One 멤버십 혜택의 12개월 무료 사용기간이 끝나면 월 2,000원으로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 답변

    우주패스 해지 시, Google One 스토리지에 저장해 둔 데이터는 그대로 보관이 됩니다. 

    단, 무료 제공 용량(15GB)을 초과하여 사용하고 있을 경우 우주패스 해지 시점부터는 추가 업로드 및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우주패스를 다시 가입하여 Google One 멤버십 혜택을 사용하면 다시 업로드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 답변

    기존 Google One 멤버십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미 Google One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는 Google 계정을 등록하면, 연결 실패됩니다. 다른 Google 계정을 등록하거나, 기존 Google One 멤버십을 해지 후 연결하시면 됩니다.

  • 답변

    상품 가입 시 제휴사 서비스와 자동으로 연동되어, 해당 서비스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고객님의 계정(ID)을 찾아 서비스 연결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연결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혜택이 지급됩니다. 만약 해당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구독상품 가입 전에 먼저 제휴 서비스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구독상품 가입 후에 회원가입하신 경우는 자동으로 연동되지 않으므로 직접 서비스를 연결해주셔야 합니다. 

     

    일부 상품은 자동으로 서비스 연결되지 않으며, 모바일 T월드 'T우주' > '나의 구독' 화면에서 [연결하기] 버튼을 눌러, 직접 제휴 서비스 계정(ID) 로그인을 통해 연결하셔야 합니다. (PC 버전 T월드에서는 수동 연결 기능을 아직 지원하지 않으며 곧 지원 예정입니다.)

     

    - 자동 연결 상품 : 11번가/아마존, wavve, FLO, 게임패스 얼티밋, V 컬러링, 원스토어 북패스, TMAP 플러스 베이직, AIA 바이탈리티 

    - 직접 연결 상품 : Google One 멤버십 100GB, 스푼 패스, 두브레인 


    서비스 연결 완료 이후에는 가입하신 서비스 앱이나 웹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쿠폰형 상품은 상품 가입 시 문자(MMS)로 쿠폰이 발송되며, 별도의 서비스 연결 절차는 필요 없습니다. 발급받은 쿠폰을 해당 서비스 앱/웹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상품별 상세 이용방법은 각 추가혜택 및 구독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제휴사 쿠폰 수신 이동전화번호는 언제든지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변경된 번호로 직접 변경해주셔야 하며, 변경하지 않으면 제휴사 쿠폰이 다른 분께 잘못 발송 될 수 있습니다. 

     

     T월드의 'T우주' > '나의 구독' 화면에서 이동전화번호를 변경할 상품을 선택하면 '구독 정보' 화면으로 진입합니다. '구독 정보' 화면 우측 상단의 현재 이동전화번호 표시 부분을 선택하면 이동전화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답변

    11번가 쇼핑 포인트는 SK pay에 가입되어 있어야 정상적으로 적립 됩니다. 

     

    SK pay에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SK pay 가입 후에도 적립이 되지 않는 경우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