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월드 모바일 앱 삭제 후 재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 > 일반 > iPhone 저장공간 > 앱 선택 > 앱 삭제 > App Store에서 T world 재설치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카드 번호, 계좌 번호 등은 가리고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위 '자물쇠' 모양 버튼을 누르고 본인인증을 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일정 기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정지해 두실 수 있는 제도입니다.
| 구분 | 내용 |
|---|---|
| 정지 종류 |
① 발신 정지(7일간 수신 가능, 수신 기간 종료 후 수신/발신 모두 정지) ② 수신/발신 모두 정지 |
| 정지 가능 횟수 및 기간 | 월 최대 4회, 연 최대 180일 |
휴대폰 일시정지 방법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분실 정지 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T월드 앱: MY > 나의 가입 정보 > 일시정지
먼저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팩스 제출
- T 월드 PC 웹 > 신청서 다운로드 > 명의자가 직접 작성 > 신청서와 명의자 신분증(앞면/주민번호 뒤 7자리 가림 처리) 팩스(02-6730-9130) 발송
* 신청서 다운로드 방법: T 월드 PC 웹 > 고객 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 서류 안내 >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신청서(PDF 파일)' 다운로드
2. 매장(PSM 지점) 방문 신청
▶ 필요 서류 안내 바로 가기: https://m.tworld.co.kr/customer/document
[조회 방법]
T 월드 PC 웹: 메뉴(≡) > MY > 통화 내역 > 휴대폰 또는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 유형 및 열람 기간 선택 > 조회
<유의 사항>
- 통화 내역을 조회할 때마다 안내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 T 월드 PC 웹에서 확인 가능한 통화 내역은 이달 포함 13개월간의 발신 통화입니다. 번호 일부는 기호(*)로 표시됩니다.
- 같은 명의로 휴대폰을 2회선 이상 사용 중인 경우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신청서'를 번호별로 작성해야 각각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통화 내역은 요금 발생 근거로서 보관합니다. 받는 전화는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수신 통화 내역은 보관하지 않습니다.(이동통신사 공통) 단, 수신자 부담 전화는 통화 요금이 발생하므로 열람 가능합니다.
[T 월드 모바일 앱]
- 안드로이드 계열 7 이상
- iOS 15 이상
[T 월드 모바일 웹]
- 안드로이드 계열 5 이상
- iOS 12 이상
*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운영체제(OS)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계열: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및 설치
- iOS: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및 설치
* 사용 중인 기기의 운영체제(OS) 버전이 낮다면 T 월드 PC 웹(www.tworld.co.kr)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 요금제 변경 시 안내드립니다. 요금제 변경 확인 1단계 '자동 해지되는 항목'에서 <T 가족모아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팝업으로 따로 안내해 드리지 않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에서 쿠키 차단 해제 후 앱을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키 차단 해제 방법]
- 크롬 브라우저: 설정 > 사이트 설정 > 서드파티 쿠키 > 서드파티 쿠키 허용
- 삼성 브라우저: 설정 > 사이트 및 다운로드 > 사이트 권한 > 쿠키 > 모든 쿠키 허용
- 사파리: 설정 > 사파리 > 모든 쿠키 차단 > 차단 해제
T 월드 앱 > 메뉴(≡) > 설정 > 위젯 설정 > 노출 항목 선택에서 데이터, 음성, 문자 노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T 월드 앱 위젯은 로그인되어 있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실행 중인 T 월드 모바일 앱을 강제 종료하고 다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계열]
기기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강제 중지] 버튼 누르기
[iOS]
아이폰 8 이하: 홈 버튼 2번 누르기 > T world 앱 위로 올리기
아이폰 X 이상: 홈 화면 아래 쓸어 올리기 > T world 앱 선택 > 위로 올려 닫기
공동인증서 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T 월드 모바일 앱 > 메뉴(≡) > 설정 > 인증 센터 > 인증서 삭제 > 삭제할 인증서 선택 > 아래 '인증서 삭제' 버튼 누르기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일반 전화에서 1599-0011/유료)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절전 모드 해제 후 다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 설정 > 디바이스 케어 > 배터리 > 절전 모드 해제
같은 현상이 계속되면 아래 설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방법]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데이터 절약 모드 사용 안 함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 오른쪽 설정 버튼 > 데이터 사용한도 설정 OFF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모바일 데이터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 ON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데이터 절약 모드 사용 중일 때 데이터 사용 허용 ON
T 월드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7 이상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OS) 버전을 업그레이드하거나 T 월드 모바일 웹(m.tworld.co.kr)이나 PC 웹(www.tworld.co.kr)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업데이트 방법: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및 설치
앱 스토어(App Store)에는 차차 업데이트기 때문에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최신 버전 확인과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App Store) > 오른쪽 아래 검색 누르기 > T world 입력 > T world 앱 페이지에서 최신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아니요. 따로 안내해 드리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결합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명의 변경이 번호 매매 수단으로 악용되기도 하므로 2016년 3월부터 가족 등에게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 번호 매매 방지를 위한 명의 변경 제한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책에 따라 모든 통신 사업자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
네. 요금제 변경 시 '자동 해지되는 항목'에서 '부가서비스명_할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이 없어지면 부가서비스가 유료로 전환됩니다.
'소액 결제'의 명칭이 '휴대폰 결제'로 변경되었습니다.
T 월드 모바일 앱 > 메뉴(≡) > 설정 > 위젯 설정 > 노출 항목 선택에서 데이터, 음성 노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