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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변

    화면 하단에 [가려진 정보보기]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인증 화면이 보여지며, 이용가능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하여 인증하시면 *(별모양) 또는 ▒(웨하스모양)으로 가려졌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답변

    SK텔레콤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이름, 이동전화번호, 카드번호, 계좌번호 단말기 일련번호 등의 일부 정보는 본인인증 후에도 *(별모양)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 답변

    T world 에서 법인명의 회선 추가 및 삭제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myT > 이용회선 관리 > 체크포인트 6번 [법인명의 회선 등록하기] 버튼 > 휴대폰번호, 법인명, 법인번호 입력 후 인증

     

    [모바일]

    -전체 메뉴> 회원정보 > 회선관리 > (모바일)편집 > 이용안내 클릭 > [법인명의 회선 등록하기] 버튼 > 휴대폰번호, 법인명, 법인번호 입력 후 인증

  • 답변

    T world 에서 회선(다회선) 조회 및 추가/삭제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조회 : myT > 이용회선 관리

    - 추가/삭제 : myT > 이용회선 관리 > 편집 > ‘추가 가능한 회선’에서 [추가] 버튼 or ‘이용중인 회선’에서 [삭제] > 저장

     

    [모바일]

    - 조회 : 전체메뉴 > 회원정보 > 회선관리

    - 추가/삭제 : 전체 메뉴> 회원정보 > 회선관리 > 편집 > ‘추가 가능한 회선’에서 [추가] 버튼 or ‘이용중인 회선’에서 [삭제] > 저장

  • 답변

    휴대폰 개통 시 주소지는 필수 항목으로 기재 및 수집되며, 주소지 변경(업데이트)은 가능하나 삭제는 불가능 합니다.

  • 답변

    T world 주소록 다운 기능은 서비스가 종료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주소록 등의 휴대폰 데이터 저장은 클라우드베리를 통한 이용 안내 부탁 드립니다 

    -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클라우드베리 검색 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답변

    개명하신 후에 개명 이전에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로는 T world에서 본인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개명한 이름으로 공인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은 이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 답변

    공인인증서는 인터넷 뱅킹 거래 또는 카드결제 시에 본인임을 확인하는 보안장치로, 다음과 같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고객님께서 거래하시는 은행에 방문합니다.

    ② 인터넷 뱅킹을 신청합니다.

    ③ 거래 은행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공인인증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공인인증서는 범용공인인증서(유료발급) 또는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만 사용가능합니다.

    직접 은행에 방문하기 힘드실 경우에는 [KICA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쉽게 공인인증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및 폐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해당 금융기관 및 웹사이트 www.signgate.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가려진 정보보기] 버튼은 화면 우측 하단에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 주황색 자물쇠 버튼을 누른 후 [가려진 정보보기]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 가려진 모든 정보보기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가려진 정보가 기초정보(이름, 이동전화 번호)일 경우에는 가려진 정보보기 기능이 없습니다.

  • 답변

    ·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관련 서비스 화면에서는 1회 인증으로 가려진 정보보기가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화면 상단에 주황색 글씨로 관련 서비스 화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 답변SK텔레콤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여러가지로 노력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2014년 08월 24일부터 T world에서 고객님의 정보를 *(별모양) 또는 ▒(웨하스모양)로 가려져서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 답변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제한을 확인해주세요.

    단말 설정 > 데이터 > 백그라운드데이터 가 OFF일 경우 ON으로 변경해주세요.

     

    백그라운드데이터를 ON으로 변경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다음 경로로 모바일T world 캐시 및 데이터 삭제 후 위젯을 재실행해 주세요.

    단말 설정 > 어플리케이션 관리 > 모바일T world > 캐시 삭제 > 데이터 삭제

     

  • 답변
    Android OS 6.0 이하의 단말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데이터 > 모바일Tworld > 백그라운드 데이터 제한] 을 해제해주세요.
     
    Android OS 7.0 이상의 단말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및 데이터 세이버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모바일Tworld > 모바일데이터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 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모바일Tworld > 모바일데이터 > 데이터 세이버 미적용 앱] 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단말기 및 OS 버전에 따라 해당 설정 경로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답변

    데이터 리필 시 위젯 항목 설정에서 설정 후 잔여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리필 종류에 따라 항목 선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답변

    셀룰러 데이터 제한을 확인해 주세요.
    단말 설정 > 셀룰러 데이터가 OFF일 경우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셀롤러 데이터에 모바일T world 항목도 ON으로 변경 필요 합니다
    셀룰러 데이터가 OFF일 경우 LET 환경에서는 모바일T world 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답변

    ONE Store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주세요.

    m.onestore.co.kr접속 > ONE Store 다운로드 선택 > ONE Store 설치해 주세요. ONE Store 최신 버전 설치 후 모바일T world를 최신 버전으로 설치해 주세요

  • 답변

    해당 현상은 App Store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단말 설정 > 일반 > 저장공간 및 I cloud 사용내용 > 저장공간 관리 > 모바일T world 삭제 > 앱스토어 > 모바일 T world 설치해 주세요.

     

  • 답변

    셀룰러 데이터 제한을 확인해 주세요.
    단말 설정 > 셀룰러 데이터가 OFF일 경우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셀롤러 데이터에 모바일T world 항목도 ON으로 변경 필요 합니다
    셀룰러 데이터가 OFF일 경우 LET 환경에서는 모바일T world 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답변

    해당문구는 비밀번호 잠금상태에서 노출되는 문구입니다.

    비밀번호 입력, 패턴, 지문등을 통해 화면잠금 해제한 상태에서 위젯 새로고침을 시도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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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소리 등록 문자의 유효시간은 12시간이며, 유효시간 내에는 새로 등록 문자를 받으실 필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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