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할부구매 선택 시 포함되는 분할상환수수료는 무엇인가요?
[개통/세팅] 개통 신청을 따로 해야 하나요?
Case1 | 기기변경(유심 신규 구매) / 통신사 변경 / 신규가입 고객
1. 문자로 안내 받은 URL 접속 후 로그인
2. 개통 신청 후 개통완료 여부 확인(문자 발송 예정)
3. 유심 삽입 후 휴대폰 1~2회 재부팅
※ 개통 전에 유심을 먼저 삽입하지 마세요.
※ 안내 사항대로 진행하였으나 개통이 되지 않거나, 문자로 URL을 받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ase2 | 기기변경(직전 유심 재사용) 고객
1. 별도 신청과정 없이 직전에 사용하던 유심을 삽입 후 재부팅하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유심 삽입 및 재부팅 후에도 개통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Case3 | 법인/외국인 고객
1. T direct shop 고객센터로 전화 신청 부탁드립니다.
※ 개통 전에 유심을 먼저 삽입하지 마세요.
T direct shop 고객센터
- 평일 09:00~19:00
- 토요일 10:00~19: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유의사항
[개통/세팅] 안드로이드 휴대폰 세팅 방법을 알려 주세요.
유튜브 영상 따라하기
영상 따라 손쉽게 세팅해보세요!
유심 삽입 방법
유심 등록 방법
초기 설정 방법
Google 계정 생성
Google 계정 찾기
데이터 이동 (삼성 스마트스위치_OTG)
데이터 이동 (삼성 스마트스위치 Wi-Fi)
[개통/세팅] iOS 휴대폰 세팅 방법을 알려주세요.
유튜브 영상 따라하기
영상 따라 손쉽게 세팅해보세요!
유심 삽입 방법
초기 설정 방법
Apple 계정 생성
Apple 계정 찾기
데이터 이동 (Android → iOS)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 택배는 며칠정도 소요 되나요?
[배송] 바로도착은 정말 당일에 오나요?
※ 서류심사 미통과 고객의 경우 서류심사 통과 시점을 기준으로 위 배송 기준 적용됩니다.
[배송] 바로도착을 원하는 시간에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시간 선택은 어떻게 하나요? 또 조회 및 변경이 가능하나요?
[배송] ‘바로도착’이랑 ‘행복배송’은 무엇이 다른가요?
[바로도착]
[행복배송]
※ 평일 마감시간 이후에 서류심사 완료 및 주문된 건은 익일 배송됩니다.
※ 서류심사 미통과 고객의 경우 서류심사 통과 시점을 기준으로 위 배송 기준 적용됩니다.
※ 배송 가능 지역 : 전국 (일부 지역 제외, 휴대폰 주문 화면에서 서비스 가능지역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 바로픽업은 아무데서나 할 수 있나요?
[개통/세팅] USIM을 넣었는데 통신이 안됩니다.
이렇게 설정해보세요.
iOS 스마트폰 (iPhone)
1. 휴대폰에 새 유심을 꽂은 후 전원을 켭니다.
2-1. 와이파이(무선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경우
① 네트워크에 접속 후 다음 단계로 이동
② iPhone/iPad 활성화 진행
2-2. 와이파이(무선인터넷) 접속 불가능한 경우
① 네트워크 리스트 하단의 iTunes에 연결 선택
② 컴퓨터와 iPhone /iPad 연결 후 활성화 진행
3. Apple 계정을 생성/등록 후, 기본 설정을 완료하시면 개통이 완료됩니다.
Android 스마트폰 (삼성·LG 등)
1. 휴대폰에 새 유심을 꽂은 후 전원을 켭니다.
2. 구글 계정 생성/등록 및 제조사 계정 설정은 모두 건너뛰기를 누릅니다. (개통 후에도 설정 가능)
3. 통화모드 화면에서 #758353266#646# 입력 후 유심 다운로드 설정에서 예를 선택 또는 자동 다운로드 됩니다.
4. 유심 다운로드 진행은 약 1~3분 정도 소요되며 다운로드 완료 후 전원이 꺼졌다 켜지며 개통이 완료됩니다.
※ 010 신규의 경우 선 개통 진행 후 발송됩니다.
[개통/세팅] 키즈폰은 어떻게 설정 하나요?
T키즈폰 설정하기
자녀와 함께 키즈폰을 설정해보세요!
1. 기기 오른쪽의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켜집니다.
2. 기기 오른쪽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유심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3. 기기가 켜지면 유심 다운로드를 묻는 화면이 나옵니다.
4. 유심 다운로드 후 전원을 켜면 안테나 모양이 화면에 뜨며, 개통이 완료됩니다.
※ T키즈폰(JOON)은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유심카드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 유심 카드 장착이 필요 없습니다.
T키즈폰 보호자 설정하기
1. ① 보호자 휴대폰에서 Play 스토어/앱 스토어 실행 후쿠키즈워치 앱다운로드
② T아이디 또는 휴대폰 실명인증 로그인
③ 휴대폰 인증 (보호자 폰)
2.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사람 얼굴 모양 아래 +버튼 클릭
3. T키즈폰(JOON) 기기 일련 번호 입력 후 인증 확인하면 등록완료
※ T키즈폰(JOON) 1회선 당 보호자 6명까지 등록 가능, 일반 연락처 최대 30개까지 관리자 앱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KT, LG 모두 가능)
※ 최초 관리자 등록 및 기기 사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기기 BOX 내에 사용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통/세팅] Apple Watch 설정 방법을 알려 주세요.
아이폰 연결
아이폰 연결 워치가 충분히 충전된 상태에서 진행하세요.
[개통/세팅] Galaxy Watch 설정 방법을 알려 주세요.
방법 1 갤럭시 워치 단독으로 eSIM 다운받기
갤럭시 워치를 충분히 충전하고 원활한 Wi-Fi 환경에서 진행하세요.
※ eSIM 다운로드 오류 시 고객센터로 전화하세요.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상담시간 : 평일 09:00~21:00, 토요일 10:00~21:00
방법 2 페어링을 이용하여 eSIM Profile 내려받기
방법 1이 안될 경우에만 방법 2를 사용하세요.
갤럭시 워치를 충분히 충전하고 원활한 Wi-Fi 환경에서 진행하세요.
[교환/반품] 색상/기종을 변경하고 싶은데 교환 가능한가요?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교환/반품] T기프트를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교환/반품] Apple 제품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 신청방법
반품 신청방법
휴대폰 반납 주소 및 참고사항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 작업인가서 누락, 단말기 Box 누락, 일련번호-Box 불일치 시 반품 처리가 불가 합니다.
※ 단말기는 반드시 아이클라우드 락 해제 후 수령 방법과 동일하게 반납해 주세요.
[교환/반품] 삼성/LG 제품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반품 신청방법
휴대폰 반납 주소 및 참고사항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 불량판정서 누락 시 교환/반품 처리가 불가 합니다.
[교환/반품] 그 외 다른 제조사의 단말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반품 신청방법
휴대폰 반납 주소 및 참고사항
[교환/반품] 반품은 어떤 조건에서 가능한가요?
미개통&미개봉 단말기의 청약철회
※ 최초 구매 시 교환이나 철회에 대한 특별한 판매조건을 동의하고 구매하신 경우에는 그 조건을 우선 따릅니다.
통화 품질 이상에 의한 반품
기기 이상에 의한 반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