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 답변

    구매 신청 완료 후 개통보류사유가 없을 시 1~2일 이내에 받을 실 수 있습니다. 단, 재고가 없을 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개통보류 사유로 인하여 개통이 지연될 경우 Tworld 다이렉트의 상담원이 전화를 통해 안내가 진행됩니다.)
    최대한 빠른 처리와 배송 서비스를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답변

    신용카드는 취소/반품 시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여 고객님께 카드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취소/반품 완료 후 요금안내서에 결제금액이 청구되었을 때]
    ①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요금안내서 작성시기가 달라, Tworld 다이렉트에서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 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②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③ 신용카드 승인/매입 취소 기간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으나, 약 5 ~ 7일(공휴일 제외) 정도가 소요되며, 취소 확인 문의와 자세한 환불방법, 환불 일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반품요청 후 판매처에서 승인을 해야 택배사로 회수 요청이 접수되며, 2 ~ 3일 뒤에도 반품요청 승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e-mail문의 및 전화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데이터 및 쿠폰 혜택은 신한 T 주거래 통장 가입 및 자동이체 확인 후 다음달부터 3개월 간 혜택이 제공되므로 일시 정지 중에도 제공되며, 3개월 기간이 경과하면 혜택이 종료됩니다.

  • 답변

    최초 3개월이 되는 달의 15일까지는 자동이체 여부와 관계없이 혜택이 제공되며, 이후 매월 말일 기준으로 자동이체 신청 고객에게만 익월 16일부터 익익월 15일까지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 답변

    자동이체가 중도 해지되거나 변경되면, 혜택 제공이 중단되며 다시 신한 T주거래 통장으로 자동이체 변경을 하더라도 추가로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답변

    네, 이 상품은 신규 / 기변과는 무관한 상품으로 고객이 신한 T주거래 통장을 가입하고,SKT 자동이체만 하면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 답변

    매월 말 기준으로 자동이체 여부를 확인하여, 익월 1일 MMS를 발송합니다.
    MMS에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추가 데이터와 11번가 쿠폰 번호 및 이용 방법 등이 담겨 있어 이를 참고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

  • 답변

    통장 개설과 SKT 자동이체 여부가 최종 확인된 다음달부터 3개월 간 제공됩니다.

  • 답변

     네~ 맞습니다. 프리미엄 클럽 서비스를 18개월 차 까지 납부하시면 이후 이용료는 더이상 부과되지 않으며 반드시 프리미엄 클럽 서비스 가입 후 19개월~30개월 차에 새 단말기로 기기변경 하는 경우에만 남은 잔여할부금이 면제 됩니다.

  • 답변

    기기 구매 후 해당 구매 채널에 접수가능하며 그외 에코폰 접수 시 지점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상세 문의는 T에코폰 고객센터 1599-0013(유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답변

    네~ 요금선납(이벤트 선납)으로 등록되어 청구금액(요금+할부금+소액결제 모두 포함) 전체에서 할인되며, 금액이 남으면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 답변

    보내주시기 전 반드시 단말을 초기화하여 송부해주셔야 합니다.(비밀번호 미설정 상태)
     초기화하지 않을 시 정보유출에 대한 사고는 SKT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답변

    신규가입이나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시 T world direct에서 ‘중고 기기 개통신청’ 이용하셔도 되며 T월드  또는 SK텔레콤 대리점, 지점에 본인 확인 서류 지참하여 방문하셔도 됩니다.
      ※ 지점 구매 시 기기변경(확정기변)으로만 구매할 수 있음   

  • 답변

    아니오~ SKT는 기본적으로 통화가 가능하고 공기기 상태인 휴대폰을 기준으로 단말기 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 갤럭시탭(SHW-M180) 같은 통화기능이 있는 단말도 태블릿PC이므로 제외
    따라서, 현재 태블릿PC는 매입대상이 아니라 매입이 불가하며 향후 매입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 답변

    네~프리클럽 선할인 분납 할부금은 이자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 답변

     아니요~ 모두 청구되며 프리클럽 선보상 금액만 면제됩니다.  단, 요금 약정 위약금, 보조금 위약금을 승계하고자 하는 고객의 경우 18개월 이상 사용한 고객이면 기변 승계 제도로 기기변경 시 승계 가능합니다.

  • 답변

    아니요~ 단말기 A/S 수리 후 반납 가능합니다.

  • 답변

     네~ 단말기 반납은 프리클럽 가입일 포함 541일~601일에 구매한 단말기로 반납 가능합니다.  모든 SK공식인증대리점, 지점에서 반납이 가능하며, 새로운 단말기로 기기변경 또는 중고 단말기가 있는 경우라면 기기변경 후 반납 해주시면 됩니다.

  • 답변

     아니요~ 프리클럽 단말 반납 시 새 단말기로 기기변경 & 중고 기변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