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 답변CLOUDBERRY를 LTE/3G 네트워크에서 사용하시면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Wi-Fi 환경에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T cloud 데이터 가져오기’를 하시는 경우에는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답변CLOUDBERRY에 저장된 데이터는 삭제하셨을 경우 휴지통을 통하여 복원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는 휴지통으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① CLOUDBERRY에 저장되지 않고 휴대폰 기기에만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는 삭제 시 완전 삭제됨
    ② 숨김폴더에서 삭제한 데이터는 완전 삭제됨
  • 답변클라우드베리 내 보안/프라이버시에 특화된 저장소(비밀번호를 통해 컨텐츠 확인 가능)로 별도의 용량이 제공되어 일반 공간과는 분리(클라우드베리 전 회원에게 제공되며, 휴대폰 번호 등록한 회원에게는 3GB 제공)된 저장공간입니다.
    → 숨김폴더의 용량 확인은 숨김 모드에서만 가능(활성화된 숨김 폴더 1개에 대하여만 확인 가능, 전체 사용량/잔여용량 비노출)
    숨김폴더가 활성화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숨김 폴더의 유무를 알 수 없기 때문에 타인은 숨김폴더의 존재 자체를 알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최대 10개까지 생성, 폴더별 비밀번호 설정)
  • 답변

    T갤럭시클럽/T갤럭시클럽S는 현재 가입 종료되어 가입이 불가합니다.

  • 답변신한T주거래 적금은 SK텔레콤과 신한은행이 출시한 상품으로, 최고 수준의 이자(SKT 우대)와 함께 데이터에도 이자가 함께 적립되어 적금 만기 후 적립된 데이터 이자를 추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답변SK텔레콤과 신한은행이 출시한 상품으로, 신한T주거래 통장으로 SK텔레콤 자동이체 신청 시 '데이터, 쇼핑 쿠폰,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답변 분실 단말의 관리를 위하여 분실잠금은 '고객센터, 대리점, 지점'을 통해 단말의 소유주가 확인된 경우만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답변휴대폰의 GPS, WIFI, 3/4G 정보를 종합적으로 활용하여 현재 단말의 위치를 조회하고 있습니다.
    해외에 유출이 된 경우라도 위치조회가 성공한 경우라면, 단말의 위치를 표시해줍니다.
    단, 해외에서의 위치조회 기능은 분실 단말기에 기존 USIM이 그대로 꽂혀 있거나, Wifi망에 연결이 되어 단말이 통신 가능 상태에서만 위치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위치 조회 시 사용하는 MAP은 TMAP입니다
  • 답변NEW프리미엄 클럽2 상품은 할부 등록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가입 가능합니다.
  • 답변 아니요. 완전 삭제 후 초기화를 진행하므로, 삭제된 개인정보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확인 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분실폰찾기 가입 가능한 기종은 2013. 10월 이후 출시된 안드로이드 OS 단말에 한해 가입 가능합니다.

    (iOS 단말기 및 선불이동전화(PPS), 임대폰은 가입 불가)

  • 답변

    네~ 아래 단말기에 한해 가입 가능합니다. (중고, SKT 외 출고 단말기 불가)

    ㅇ 삼성 : 갤럭시 S8, S8+, S7엣지 128G, A5 2017, A7 2017, 갤럭시노트8(리니지 에디션 포함)

    ㅇ LG : V20, G6, V30(+)

    ㅇ 애플 : 아이폰 7, 7+, 6S 32G, 6S+ 32G, 아이폰8, 8+, 아이폰X

  • 답변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보안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OS와 분리된 USIM  또는 트러스트존의 안심OS(Secure OS)를 활용한 암호화 기능을 통해 소액결제 인증문자 확인 및 고객이 저장한 보안정보(로그인 ID/PW, 메모, 사진 등)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앱 서비스 입니다.
  • 답변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스마트폰 분실/도난 시, 온라인 T world와 SK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원격으로 분실한 단말기를 관리(단말 잠금/알림음 발생/위치조회/초기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답변 T가드는 SK텔레콤 고객을 위한 통합 스마트폰 보안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으로, 'T백신, 분실폰찾기, 정보보호(보안박스)' 서비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답변아니요 보험 적용 불가 입니다. 노트펜은 소모품으로 보상 불가 입니다.

     

  • 답변 네~ 30개월 할부 개통 건에 한해 할부일 기준 7일 내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신규가입/번호이동, 기기변경일 포함 31일 이내라면 폰세이프Ⅳ 고급형 가입 후 해지하고, 폰세이프Ⅳ 제휴형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폰세이프Ⅳ 제휴형 가입 후 해지하고, 폰세이프Ⅳ 파손형 가입도 가능합니다.

  • 답변Plan 별로 월정액이 상이합니다. (※ VAT 일부 포함)
    - R Plan(아이폰) : 월 10,940원
    - A Plan(삼성, LG 등 아이폰 외) : 월 9,94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