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 답변

    네. 선물을 받은 사람이 벨소리를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콘텐츠 이용료는 선물을 보낸 시점에 청구됩니다.  

    ※ 벨소리 월정액에 가입하신 고객님이 월정액에 포함된 선물하기를 이용하실 때에도 요금 청구 시점은 같습니다.

  • 답변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할 때, 미리 등록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본인인증 단계를 추가하여 휴대폰 번호 도용을 막는 서비스로 월정액 1,100원(부과세 포함)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표
    구분 내용
    비밀번호 설정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 가입 시 발송되는 문자(SMS)에 있는 휴대폰번호보호 고객센터(1599-0274)로 전화 연결 > 2번 기능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 > 1번 비밀번호 6자리 입력
    비밀번호 변경 휴대폰번호보호 고객센터(1599-0274)로 전화 연결 > 2번 기능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 > 2번 현재 비밀번호 입력 > 변경할 비밀번호 6자리 입력

     

  • 답변

    보안박스는 트러스트존(TrustZone) 기술을 활용하여 악성코드가 접근할 수 없는 안전한 공간에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저장해 드리는 앱 서비스입니다. 트러스트존 기술을 활용할 수 없는 기기인 경우 유심에 개인정보가 저장됩니다. 

    ※ 2017년 6월 30일(금) 부로 서비스 종료되었습니다.

  • 답변

    2013년 10월 이후 출시된 안드로이드 기기로만 분실폰찾기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아이폰, 선불폰(PPS), 임대폰으로는 가입할 수 없음)

  • 답변

    아니요. 개인정보 삭제 기능을 이용하여 삭제한 개인정보는 다시 복구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분실한 휴대폰이 고객님이 임의로 유심 기기변경하신 기기인 경우, 분실폰찾기의 개인정보 삭제 기능을 이용하면 SK텔레콤 전산에 등록된 다른 기기의 개인정보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삭제 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분실 신고 후 T월드 홈페이지/앱,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로 위치 조회를 요청하시면, 분실된 휴대폰의 GPS, Wi-Fi, 기지국 정보 등을 활용하여 기기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된 휴대폰이 해외에 있더라도, 기존 유심이 그대로 꽂혀 있거나 Wi-Fi에 연결되어 있으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위치 정보는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SK텔레콤 고객센터(114)를 통해서만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잠긴 휴대폰이 통신망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잠금 비밀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답변

    신한 T 주거래 통장은 SK텔레콤과 신한은행이 출시한 통장입니다. 

    신한 T 주거래 통장으로 SK텔레콤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기본 제공 데이터 50% 추가 제공, 11번가 11% 할인 쿠폰 제공, 은행 거래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018년 2월 21일(수) 부로 신규가입이 중단된 상품입니다.

  • 답변

    신한 T 주거래 적금은 SK텔레콤과 신한은행이 출시한 적금 상품입니다.  

    휴대폰과 같은 명의로 이 적금에 가입하고 신한은행 통장으로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우대금리 0.6%가 적용되고 기본 제공 데이터의 10%가 이자로 적립됩니다. 적립된 데이터는 적금 만기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2018년 2월 21일(수) 부로 신규가입이 중단된 상품입니다.

  • 답변

    고객님이 가입하신 부가서비스가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을 때는 [전체 메뉴(≡)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T가드는 SK텔레콤 고객님을 위한 스마트폰 보안 서비스 앱입니다.

    원스토어 또는 구글 Play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아이폰으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답변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아니요. T갤럭시클럽은 신규가입이 중단되어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답변

    다음과 같이 Plan에 따라 월정액이 다릅니다.(부가세 일부 포함)

    - NEW프리미엄클럽2 R Plan(아이폰): 월 10,940원

    - NEW프리미엄클럽2 A Plan(삼성, LG 등 아이폰 외): 월 9,940원

     

    ※ 2018년 9월 1일(토) 부로 신규가입이 중단된 상품입니다. 

  • 답변

    아니요. 약정할인의 할인반환금은 면제되지 않습니다. 

    NEW프리미엄클럽2 서비스에 가입했던 기기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남은 기기 할부금만 면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답변해당 상품은 보험 상품이기 때문에 보험의 악용(사고 후 보험 가입 등)을 방지하기 위해 단말기 상태를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 답변

    네~ '파손형'만 가입 가능합니다
      ㅇ 참고 :  XP, Z3 단말은 전상품 가입 가능합니다

  • 답변 네~ 30개월 할부 개통 건에 한해 할부일 기준 7일 내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NEW프리미엄 클럽2 상품은 할부 등록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가입 가능합니다.
  • 답변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스마트폰 분실/도난 시, 온라인 T world와 SK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원격으로 분실한 단말기를 관리(단말 잠금/알림음 발생/위치조회/초기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