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 바뀌었다면 0 캠퍼스를 해지하고 새로운 학교 인증을 통해 다시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 해지 방법: [T 월드(모바일 웹/앱) > 0 > 0 캠퍼스 > 0 캠퍼스 유의 사항 > 서비스 해지하기]
단, 해지 후에는 기존 가입 정보를 복구할 수 없으며, 다시 가입하지 않으시면 0 캠퍼스의 모든 혜택이 종료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 월드(모바일 웹/앱) > 0 > 0 캠퍼스 > 0 캠퍼스 유의 사항 > 서비스 해지하기]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0 캠퍼스 서비스는 매년 1회, 3월~4월 중 재인증을 받습니다. 기간 안에 재인증을 하지 않으실 경우 5월 1일에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해지 후에는 기존 가입 정보를 복구할 수 없으며, 다시 가입하지 않으시면 0 캠퍼스의 모든 혜택이 종료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니요. Wavve/FLO 앤 데이터 플러스, 콘텐츠 팩, 연간 상품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T 우주에서 Wavve/FLO 앤 데이터에 가입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 Wavve/FLO 할인 선택 후, 각 상품에 모두 가입하면 ‘Wavve 앤 데이터 구독’, ‘FLO 앤 데이터 구독’ 2가지 상품 모두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0 캠퍼스 구독 혜택의 자세한 할인 내역은 [T 월드(모바일 웹/앱) > T 우주 > 나의 구독 > 결제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 캠퍼스 구독 혜택은 이용 중인 요금제 할인 등 다른 할인과 중복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은 아래 순서대로 적용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독 혜택 적용 순서
① 첫 가입 할인(예: FLO 첫 가입 100원 프로모션)
②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른 할인(예: 5GX 프라임 혜택)
③ 0 캠퍼스 레벨별 할인(예: 우주패스 4천~6천 원 할인)
④ 기타 쿠폰 할인
자세한 내용은 SKT 고객센터(114, 무료), T 월드 고객센터 또는 0(영) 서비스 대표 메일(skt0@sk.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니요. 우주패스 all과 우주패스 life는 중복으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0 캠퍼스 구독 혜택은 T 월드(모바일 웹/앱)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 방법: [T 월드(모바일 웹/앱) > 0 > 0 캠퍼스 > 0 캠퍼스 구독 혜택 > 페이지 아래 '옵션 선택 해제' > 원하는 구독 혜택 선택 > 변경된 혜택에 맞는 상품 가입]
단, 이전 혜택을 선택한 날로부터 3개월(90일)이 지난 후 할인유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혜택 적용 상품: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life, Wavve 앤 데이터, FLO 앤 데이터
(※ Wavve/FLO 앤 데이터 플러스, 콘텐츠 팩, 연간 상품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0 캠퍼스 구독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에 가입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혜택 적용 상품: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life, Wavve 앤 데이터, FLO 앤 데이터
(※ Wavve/FLO 앤 데이터 플러스, 콘텐츠 팩, 연간 상품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결제 및 환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T 고객센터(114, 무료), T 월드 고객센터 또는 0(영) 서비스 대표 메일(skt0@sk.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니요. 0 캠퍼스는 대학교(학부)에 재학 중인 만 29세 이하의 SK텔레콤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졸업(수료)하실 경우 0 캠퍼스 인증 유효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0 캠퍼스는 매년 재인증을 통해 고객님의 재학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재인증 대상 고객님의 경우, 재인증을 하지 않으시면 졸업으로 간주하여 서비스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일부 학교에서 공식 메일 주소로 여러 개의 도메인을 운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office.~ / t.~ / student.~ 등)
현재 0 서비스에서 확인되지 않는 도메인의 경우 0(영) 서비스 대표 메일(skt0@sk.com)으로 재학 중인 학교 이름과 도메인 주소를 보내 주시면 확인 후 반영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인증(재학 중인 학교의 도메인 주소 사용)
2) 학생증 이미지 업로드
3) 재학 증명서 이미지 업로드
단, 만 25세 이상 대학생 고객님은 3) 재학 증명서 인증으로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0 캠퍼스에 가입하시면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가입 즉시 캠퍼스 데이터가 레벨별 1 ~ 3GB 지급되고, 이후에는 매달 1일 지급되어 캠퍼스 존 안에서 자동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캠퍼스 데이터 이용량은 [T월드(모바일 웹/앱) > MY > 실시간 잔여량]에서 '0 캠퍼스 데이터 통화 무료' 항목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캠퍼스 데이터 지원 학교 확인하기 : www.tworld.co.kr/poc/html/product/NA00005012_NA00005012_NA00005012_2P.html
* 캠퍼스 존은 [T 월드(모바일 웹/앱) > 0 > 0 캠퍼스 > 0 캠퍼스 유의 사항 > 가입 대상 학교 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선인터넷 차단 서비스는 고객센터(114) 또는 SK텔레콤 지점 또는 T world 매장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보험은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한 날 포함 61일(공휴일 포함) 안에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14, 080-011-6000, 1599-0011)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예: 5월 1일에 개통한 경우 6월 30일까지 가입 가능)
‘T world > 메뉴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안심/보험’에서 비대면으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개통 당일 가입
-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및 T 다이렉트샵
. T 올케어플러스 또는 분실파손보험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 고객센터
. 가입 신청하시면 URL을 문자로 보내 드립니다. 문자를 받은 날(신청일) 포함 5일 안에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 완료하시면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 T 월드(웹/앱)
동영상 촬영을 통한 비대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때 보험에 가입할 휴대폰을 촬영할 수 있는 다른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비대면 가입을 신청하시면 URL을 문자로 보내 드립니다. 문자를 받은 날(신청일) 포함 5일 안에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 및 동영상을 등록하시면 보험 가입이 완료됩니다.
단, 비대면 가입의 경우 2018년 1월 이후 출시된 삼성/LG/애플 스마트폰만 가능합니다.
■ 휴대폰 개통 다음날~60일 안에 가입
- SK텔레콤 지점/대리점
. T 올케어플러스 또는 분실파손보험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이 고장/파손 상태가 아님이 확인된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가입 신청하시면 URL을 문자로 보내 드립니다.
문자를 받은 날(신청일) 포함 5일 안에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 완료하시면 보험 가입이 완료됩니다.
- SK텔레콤 고객센터/T 다이렉트샵/T 월드(웹/앱)
동영상 촬영을 통한 비대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때 보험에 가입할 휴대폰을 촬영할 수 있는 다른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비대면 가입을 신청하시면 URL을 문자로 보내 드립니다. 문자를 받은 날(신청일) 포함 5일 안에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 및 동영상을 등록하시면 보험 가입이 완료됩니다.
단, 비대면 가입의 경우 2018년 1월 이후 출시된 삼성/LG/애플 스마트폰만 가능합니다.
※ T 아이폰케어 상품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날 포함 61일(공휴일 포함)이 지나면, 분실파손보험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단, 중고파손보험은 가입 가능합니다.
중고파손보험은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14, 080-011-6000, 1599-0011)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 메뉴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안심/보험’에서 중고파손보험 A(안드로이드)/i(iOS)를 선택하여 비대면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비대면 가입을 신청하시면 URL을 문자로 보내 드립니다. 문자를 받은 날(신청일) 포함 5일 안에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 및 동영상을 등록하시면 보험 가입이 완료됩니다.
단, 비대면 가입의 경우 2018년 1월 이후 출시된 삼성/LG/애플 스마트폰만 가능합니다.
※ T 아이폰케어 상품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제조사 공식 AS 센터 또는 행복 AS 센터에서 수리를 받은 후, T 분실파손 보상센터(www.tallcare.co.kr)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파손 보상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 공식 AS 센터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반드시 수리 내역서와 영수증을 첨부해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114, 080-011-6000, 1599-0011)에서 분실 신고 후, T 분실파손 보상센터(www.tallcare.co.kr)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분실 보상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한 휴대폰 보험은 기기변경 시까지 유지하셔야 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임대폰 예약 또는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 MY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 > 유료 부가서비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 이럴 땐 이렇게 해 보세요 > 분실/파손 보상 이렇게 접수하세요 > 나의 분실파손보험 확인하기’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나의 분실파손보험 확인하기’에서 보험 가입 기기, 가입 상품, 가입 기간, 보험사, 남은 보상 현황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날 포함 61일(공휴일 포함) 안에 보험이 해지되었다면, 재가입이나 상품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61일(공휴일 포함)이 지났다면 휴대폰 보험에 다시 가입하거나 상품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단, 휴대폰을 개통한 날 포함 61일(공휴일 포함)이 지났어도 보험 해지 당일에는 해지 취소 신청(기존 조건 그대로 유지)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지점/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휴대폰 보험 해지 취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이 지나면 해지 취소 신청(기존 조건 그대로 유지)을 하실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하던 휴대폰, 중고폰은 중고파손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중고파손보험은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14, 080-011-6000, 1599-0011)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 메뉴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안심/보험’에서 중고파손보험 A(안드로이드)/i(iOS)를 선택하여 비대면 가입도 가능합니다.
비대면 가입을 신청하시면 URL을 문자로 보내 드립니다. 문자를 받은 날(신청일) 포함 5일 안에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 및 동영상을 등록하시면 보험 가입이 완료됩니다.
단, 비대면 가입의 경우 2018년 1월 이후 출시된 삼성/LG/애플 스마트폰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