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T 멤버십 VIP 등급이라면, VIP PICK으로 영화 무료 혹은 1+1 예매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VIP/GOLD/SILVER 등급 모두 영화 최대 4천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 멤버십 앱에서 영화를 예매하고 영화 혜택도 받아보세요.
- VIP 대상, VIP PICK 혜택 제공: 무료 관람권 1개(연 3회) + 평일/주말 관람권 1+1(연 9회)
* VIP PICK 이용 횟수 포함 총 연 12회
* CGV 상영 영화 예매 시 사용 가능
- 전 등급 대상, 영화 관람권 1.1만원 권 이상 예매시 최대 4,000원 할인
*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상영 영화 예매 시 사용 가능
*영화 예매 방법
- VIP 대상 VIP PICK 혜택
앱: T 멤버십 > VIP PICK > CGV 선택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전등급 대상 혜택
앱: T 멤버십 우측 상단 '≡' 메뉴 선택 > 혜택프로그램 > 무비 > 극장사/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아니요. T 멤버십 VIP PICK 연 6회를 모두 사용하신 후에만
하나 T 멤버십 더블체크카드의 영화 혜택(추가 6회 무료, 월 1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포인트로 청구금액 결제 시 이미 청구된 요금은 결제 불가하고, 청구될 요금에서 결제 적용됩니다.
이동전화가 정지 중인 경우에는 레인보우포인트 사용 불가합니다.
AS할인 서비스는 당사 AS센터를 이용하여 유상 수리하였을 경우, 부가세를 포함한 총 AS비용의 80%를 일정 한도 내에서 자동 할인해주는 서비스로, AS접수할 당시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 (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의 경우 AS센터로 직접 내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배송 AS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공대상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대상입니다.
※ 그 외 요금제에 따른 멤버십 VIP 등급 고객, 공공, 특수개인, 특수기관 등 고객은 우량 AS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 접수일에 SK텔레콤에 가입된 휴대폰 기준이며, 유상 수리 할때 에만 할인혜택 부여됩니다.
- 배터리는 년/2개 이내 우량 할인이 적용됩니다.
· VIP 등급에 제공되는 AS할인은 휴대폰만 제공되나요?
아니요. 행복 AS 수리 품목과 동일 (단말기 및 일부 배터리/배터리 커버, 노트기종 S펜 등 단말기 기본 구성품은 본체와 함께 접수 시 가능)
※ 애플 액세서리(케이블, 충전 아답터 등)는 구매 가능하나, 삼성 액세서리 구매는 종료됨.
자세한 사항은 행복 AS 센터(☎1544-0110)로 문의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한도(VIP고객 5만원)는 서비스 기간동안의 누적 할인금액이며, AS횟수는 제한없습니다.
- AS받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청구서의‘할인 상세 내역'에 '우량AS할인'항목 및 할인 금액 표기됩니다.
- 고객 등급 변경 할 경우, 변경된 등급에 따른 할인한도를 받으며, 이전 할인금액은 사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명의변경 후 일반등급으로 하락할 경우 서비스대상에서 탈락됩니다.
- AS취소 할 경우, 취소일의 등급에 따른 한도 내에서 할인금액만큼 복구됩니다.
- 할인은 반드시 휴대폰 AS비용을 대상으로 하며, 잔여한도는 현금으로 반환 할 수없습니다.
- 케이스 교체 등의 당사 AS센터의 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당일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단말기 자재 확인은 당사 AS센터 ☎1544-0110(유료)번으로 문의/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제조사 AS센터로 이관하여 진행할 경우 추가 소요시간이 발생됨)
- 일부 개인인증단말도 AS를 받을 수 있지만 SKT에서 출시/유통한 단말기가 아니기 때문에 수리에 제약을 받을 수 있으니 해당 단말기의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2012년 06월 12일부터 SKT 정책 변경으로 배터리 등 액세서리 구매도 불가함)
T 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다회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각 회선마다 1장씩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동전화 명의자) 명의로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 수만큼 본인 명의로 멤버십 발급 가능합니다. T world 사이트에서 SMS 인증을 통해 다회선 등록 후 T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멤버십 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PC:
- 다회선 등록 후, T world > T 멤버십 > 나의 T 멤버십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하기' 버튼 선택 시 원하시는 회선을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이 가능합니다.
APP:
- 다회선 등록 후, 대표회선 변경
- T 멤버십 App > MY > 회원 카드관리 에서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T day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멤버십 전 고객 대상입니다.
T 멤버십 등급과는 무관하므로 등급이 변경되어도 이용 가능합니다.
간편로그인 시 대표회선으로 등록된 번호의 멤버십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선으로 간편로그인을 원하실 경우 T world 사이트를 통해 대표회선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편 로그인 시 영화예매, 마이페이지 이용이 불가합니다)
SK텔레콤의 멤버십 카드는 SK텔레콤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해 드리는 프로그램으로 가입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멤버십 카드 가입조건
1. SK텔레콤 이동전화를 사용하는 고객
※ 개인 사업자, T Login, TMS 사용 고객, 법인의 경우 법인의 동의를 얻은 실사용자도 멤버십 가입할 수 있음
※ 이용정지 고객, 선불폰, 택시폰, Wibro 가입고객, NP1(경찰 기관), 3G/LTE Data 함께쓰기 basic 요금제, Tpet 요금제, U-안심알리미 가입회선은 멤버십 가입할 수 없음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 및 CI (주민등록번호 대체 공식대체번호)를 소유한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
2. 멤버십 회원 조건 : 동일명의 이동전화번호에 본인 명의 T 멤버십 카드를 각각 발급받을 수 있음
*멤버십 카드 신청방법
구분 | 내용 |
---|---|
홈페이지 |
- T world > T 멤버십 > 나의 T 멤버십 > T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받기 ※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는 SKT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 번호로 발급 동의 후 카드 신규 발급 가능 |
전화 |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 |
방문 | SK텔레콤 대리점 |
· 개인(성인)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SK텔레콤 고객센터에서 간소화된 절차로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신청시 구비서류
유형 | 구비서류 |
---|---|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본인 내방) | 명의자 신분증 |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대리인 내방) |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와 전화통화 |
명의자=멤버십 명의자 (만 14세이상 미성년자) | <본인 방문시> - 신분증 있는 미성년자: 미성년자 신분증 - 신분증 없는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명의자와 법정대리인과 전화통화 <법정 대리인 방문시> - 신분증 있는 미성년자: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신분증 없는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 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대리인 내방) |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와 전화통화 |
명의자=멤버십 명의자 (만 14세미만 미성년자) | <본인 방문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명의자와 법정대리인과 전화통화 <법정 대리인 방문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 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
※ 2012년 7월 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멤버십 카드 신규가입 신청은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멤버십 카드 재발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구분 | 내용 |
---|---|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전화 주셔서 요청 |
방문 |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아래 구비서류 지참 후 방문 |
유형 | 방문자에 따른 구비서류 |
---|---|
개인 | -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멤버십명의자와 동의통화 ※ 멤버십명의자와 통화 불가능시 처리불가 |
법인/ 공공기관 등 | - 멤버십 명의자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멤버십 명의자 동의통화 |
※ 2012년 7월 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K텔레콤 알뜰폰(MVNO)고객은 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모바일카드는 T 멤버십 App, 에이닷 App 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실물 T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신 고객님은 별도의 발급절차가 없습니다.
VIP 고객님께서 영화 예매를 원하시는 경우, T 멤버십 앱을 이용해 보세요.
아래 설명을 따라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APP:
혜택 프로그램 > 무비
혜택 프로그램 > VIP PICK > CGV 선택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T 멤버십을 통해 예매하시는 좌석은 멤버십 회원용 좌석입니다.
* 극장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좌석 현황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일부 상영 시간의 경우 영화관 요청에 따라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 VIP 멤버십 혜택은 영화 무료 예매 및 외식, 공연 등 다양한 제휴사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혜택 이용방법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PC: T world(www.tworld.co.kr) > T 멤버십 > 혜택 프로그램 > VIP PICK
- APP: T 멤버십앱> 혜택 프로그램 > VIP PICK
네, 멤버십 VIP 고객님께는 멤버십 공통 혜택 외에 다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 VIP PICK: 연 12회(월 1회)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제휴혜택은 VIP PICK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휴처의 사정에 따라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VIP 혜택 전체 보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T 멤버십 등급별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통 혜택]
- 연간 한도 없는 무한 혜택
- T day 혜택: 매달 첫 주, 매주 수요일마다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적립 혜택
- 영화 예매 혜택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T 멤버십에서 온라인 예매 시 영화 관람권 1개당 최대 4,000원 할인 혜택
[등급별 혜택]
1. SILVER
* 베이커리
- 파리바게뜨1,000원당 50원 할인/적립, 뚜레쥬르1,000원당 50원 할인/적립
* 편의점
- CU·세븐일레븐1,000원당 50원 할인/적립
2. GOLD
* 베이커리
- 파리바게뜨1,000원당 100원 할인/적립, 뚜레쥬르1,000원당 150원 할인/적립
* 편의점
- CU·세븐일레븐1,000원당 100원 할인/적립
* 레스토랑
- 아웃백·빕스 15% 할인/적립
3. VIP
매월 1회 받을 수 있는 VIP 전용 혜택
단, 제휴처와의 제휴 상황에 따라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네, 멤버십 카드의 일시정지 및 해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
T world(www.tworld.co.kr) > MY > 분실/정지/해제 > 멤버십 일시정지/해제 에서 일시정지 또는 해제 신청 가능하며, 멤버십 종류에 상관 없이 일시정지/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단, 멤버십 카드 발급자 본인만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함)
APP
T 멤버십 앱 > MY > 회원 카드관리 에서 일시정지 또는 해제 신청 가능하며, 멤버십 종류에 상관 없이 일시정지/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단, 멤버십 카드 발급자 본인만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함)
-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로 전화를 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합니다.
※ 미납으로 인해 고객님의 의사에 상관없이 이용정지 된 경우에는 미납된 요금을 모두 납부 하시면 이용정지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고객님의 최근 납부 이력 및 미납 횟수를 고려하여 기존 멤버십 등급보다 빠르게 승급해 드리는 제도가 신설되었습니다. (18년 6월 1일부터 시행)
멤버십 등급과 재산정된 등급 중 더 유리한 등급을 제공해 드리며, 익년도 멤버십 등급 부여 전까지 유지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 본인(이동전화 명의자) 명의로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 수만큼 본인 명의로 멤버십 발급 가능합니다. (T world 사이트에 다회선 등록 후 T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멤버십 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웹 : T world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을 통해 다회선으로 등록하시면, T world > T 멤버십 > 나의 T 멤버십 > T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받기(버튼)에서 원하시는 회선을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App. : T world사이트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으로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시고, 멤버십 모바일 어플(T 멤버십)에서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응모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찬스 및 기프티콘 이벤트는
T 멤버십 앱 > T멤버십 > T day > 럭키찬스 이벤트 페이지 에서 응모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