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 답변

    초콜릿 서비스는 2020년 7월 3일부로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구, 초콜릿 서비스는 T멤버십 제휴사 상품 및 기타 생활물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T멤버십 쇼핑서비스

     

    T멤버십에서는 제휴사 상품/쿠폰 할인 등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지속 운영 예정이며, T멤버십 전자상거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안내]

    -  기존 초콜릿 서비스 이용시 구매한 상품/쿠폰은 이용약관에 규정된

       취소 및 환불 규정을 이행하고,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이행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구매상품(구,초콜릿) 상담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답변

    레인보우포인트로 청구금액 결제 시 이미 청구된 요금은 결제 불가하고, 청구될 요금에서 결제 적용됩니다.

     

  • 답변

    이동전화가 정지 중인 경우에는 레인보우포인트 사용 불가합니다.

     

  • 답변

    네. T멤버십 VIP 등급이시라면, T멤버십 홈페이지/앱에서 VIP Pick 혜택으로 영화를 선택해주세요.
    연결된 페이지에서 영화를 무료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월 1회, 1매, VIP Pick 이용 횟수 포함 총 연 6회)
    - T멤버십 홈페이지/앱에서 예매 필수
    - VIP Pick 이용 가능 횟수: 연 6회, 월 1회
    - VIP Pick 이용 가능 횟수를 다 쓰면 다음 혜택 적용:
      CGV, 롯데시네마 1천 원 할인(1일 1매) , 메가박스 2천 원 할인(1일 최대 5매)
      다른 T멤버십 등급이시라면 메가박스 2천 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1일 최대 5매)

     

  • 답변

    아니요. T멤버십 VIP Pick 연 6회를 모두 사용하신 후에만
    하나 T멤버십 더블체크카드의 영화 혜택(추가 6회 무료, 월 1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T멤버십 VIP 고객님께는 멤버십 공통 혜택 외에 다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 VIP Pick: 연 6회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 스피드메이트, 
    롯데인터넷면세점, T map 택시, CU, 할리스커피, 11번가, tv, 영화 혜택 중 택1 

    - 영화: VIP Pick으로 연 6회 일반 영화 무료 또는 3D 영화 5,000원
       * VIP Pick 이용 가능 횟수를 다 쓰면 다음 혜택 적용 :
         CGV, 롯데시네마 1천 원 할인(1일 1매), 메가박스 2천 원 할인(1일 최대 5매)
    - 컬처: 공연 할인 및 무료 초대 이벤트
    - 외식: 도미노 피자/파파존스 피자 30% 할인(세트 메뉴 제외), VIPS 15% 할인
    - 야구: SK와이번스 홈 경기 연 6회 무료 입장


    ※ 제휴처의 사정에 따라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VIP 혜택 전체 보기에서 확인해주세요.

     

  • 답변

    T world 에서 포인트(OK캐쉬백/T포인트/레인보우포인트/무약정플랜 포인트 등) 조회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포인트 

     

    [모바일]

    - 전체메뉴(三) > 혜택/할인 > 나의 혜택/할인

  • 답변

    T world에는 SKT 회원님들 외에도 타 통신사 KT, LG U+ 가입자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들이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 world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메뉴에 접속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답변

    데이터 혜택 제휴사 데이터쿠폰 지급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메가박스 : 홈페이지/App.을 통해 예매한 경우, 영화 상영 익일부터 메가박스 홈페이지 ‘나의 메가박스 > 할인쿠폰’에서 쿠폰번호 확인 가능합니다.오프라인 예매 시 티켓과 함께 혜택쿠폰이 출력됩니다.
    - The K 손해보험 : 보험료 확인 후 문자메시지(LMS)로 쿠폰번호가 발송됩니다.
    -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 루지 탑승 후 기념사진과 디지털사진 모두 구매 시, T단기데이터 1GB 24시간권 쿠폰 1매를 증정해 드립니다.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규가입월의 익월 10일에 문자메시지(LMS)로 쿠폰번호가 발송됩니다.
    - 교보문고 : 구매한 도서 배송 시 지류 쿠폰을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
    - DB금융투자 : 계좌 개설 후 10만원 이상 입금 시,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문자메시지 (LMS)로 쿠폰번호가 발송됩니다.

  • 답변

    T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T멤버십 App 을 통해 이용가능하십니다.
    - PC : T멤버십 > VIP > VIP Pick > 영화 예매 바로하기 > 무비 를 통해 예매 및 이용하시면 됩니다.
    - APP : 모든혜택 > VIP Pick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무비 를 통해 예매 및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매 가능 좌석은 T멤버십 VIP회원용 좌석으로 극장별 홈페이지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상영시간의 경우 영화관 요청에 따라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제휴사 이용시 유의사항 다음과 같으니 살펴봐 주세요.

    - 제휴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 멤버십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휴사별 자체 이벤트 행사, 자체 마일리지 적용, 기타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 제휴사에 따라 1일 1회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1회 최대 이용금액은 제휴사마다 다르니 정확한 내용은 T world 멤버십/멤버십 App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답변

     

    멤버십 카드번호는 T 멤버십 사이트/App. 및 M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M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일부 8자리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분내용
    홈페이지T world (www.tworld.co.kr) 로그인 > myT > '나의 멤버십' 에서 확인

    App.

    T멤버십 App. 로그인 > 바코드 영역에서 확인

    M고객센터**114+NATE > 포인트/멤버십 > 모바일카드번호 확인

     

     

     

  • 답변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다회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각 회선마다 1장씩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웹 : T world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을 통해 다회선으로 등록하시면, T world > T멤버십 > 멤버십 가입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하기 (버튼)에서 원하시는 회선을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App. : T world사이트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으로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시고, 멤버십 모바일 어플에서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답변

     

    ·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멤버십 카드 재발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방법
    구분내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전화 주셔서 요청
    방문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아래 구비서류 지참 후 방문

    ·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시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비서류
    유형방문자에 따른 구비서류
    개인-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멤버십명의자와 동의통화
    멤버십명의자와 통화 불가능시 처리불가
    법인/ 공공기관 등 - 멤버십 명의자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멤버십 명의자 동의통화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멤버십 카드 재발급 신청시 7일~10일 이내에 우편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급하게 사용하셔야 한다면 지점 또는 즉시발급 영업장에 서류를 지참하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T world > 멤버십 > 멤버십 이용안내 > T멤버십 카드발급 방법 안내 > 즉시 발급점 (탭)
    - 재발급 신청시 기존 카드는 새 카드 수령전(이용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카드 최초 신청시 이전 카드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다만, 재발급 사유를 분실로 선택시 이전 카드 바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멤버십 카드 재발급은 월 4회까지만 가능합니다.

    2012년 7월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답변

    SK텔레콤의 멤버십 카드는 SK텔레콤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해 드리는 프로그램으로 가입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멤버십 카드 가입조건
    1. SK텔레콤 이동전화를 사용하는 고객
       ※ 개인 사업자, T Login, TMS 사용 고객, 법인의 경우 법인의 동의를 얻은 실사용자도 멤버십 가입할 수 있음 
       ※ 이용정지 고객, 선불폰, 택시폰, Wibro 가입고객, NP1(경찰 기관), 3G/LTE Data 함께쓰기 basic 요금제, Tpet 요금제, U-안심알리미 가입회선은 멤버십 가입할 수 없음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 및 CI (주민등록번호 대체 공식대체번호)를 소유한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
    2. 멤버십 회원 조건 : 동일명의 이동전화번호에 본인 명의 T멤버십 카드를 각각 발급받을 수 있음 
     
     
    *멤버십 카드 신청방법
    구분내용
    홈페이지

    - T world > T멤버십 > 멤버십 가입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전화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
    방문SK텔레콤 대리점/지점

     

     

    · 개인(성인)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SK텔레콤 고객센터에서 간소화된 절차로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신청시 구비서류
    유형구비서류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본인 내방)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대리인 내방)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와 전화통화

    명의자=멤버십 명의자
    (만 14세이상
    미성년자)

    <본인 방문시>
    - 신분증 있는 미성년자: 미성년자 신분증
    - 신분증 없는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명의자와 법정대리인과 전화통화
    <법정 대리인 방문시>
    - 신분증 있는 미성년자: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신분증 없는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가족관계 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명의자=멤버십 명의자
    (만 14세미만 미성년자)

    <본인 방문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명의자와 법정대리인과 전화통화

    <법정 대리인 방문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가족관계 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2012년 7월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멤버십 카드 신규가입 신청은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답변

    고객님의 휴대폰에 스팸차단이 설정되어 있어 이벤트 관련 SMS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스팸 차단 여부 확인과 정확한 참여 여부는 각 이벤트 페이지 내에 기재되어 있는 '이벤트 운영 사무국' 으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 답변

    당첨결과 발표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종료 후 T world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응모하신 이벤트를 확인할 수 없다면 해당 이벤트는 당첨되신 분들께 별도로 연락 드리는 경우입니다.

  • 답변

    아니요. 대표회선으로 등록된 번호의 멤버십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선으로 간편로그인을 원하실 경우 T world사이트를 통해 대표회선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편 로그인 시 영화예매, 마이페이지 이용 불가합니다)

  • 답변

    네, 개인명의 회선이라면 미성년자 및 외국인 고객도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간편로그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동일 명의 여러회선을 이용하시는 경우 레인보우 포인트를 합산할 수 있는데요. 신규가입했을 경우에는 양수회선(레인보우 포인트를 받는 번호)의 가입일로부터 30일 이후에 합산 가능하며, 번호이동 철회시에도 번호이동 철회일자로부터 30일 이후 합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