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 답변

    T 멤버십 카드는 아래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T 멤버십 카드 신청 방법]

    - T 월드 웹: T 멤버십 > 나의 T 멤버십 > T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받기 

    - T 월드 매장 방문 

    - SK텔레콤 고객센터: 114(SK텔레콤 휴대폰에서 무료), 1599-0011(유료)

     

    T 월드 매장에서 신청 시, 아래와 같은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1. 성인 고객님 

    ① 본인 방문: 명의자 신분증

    ② 대리인 방문: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와 통화 필요 

     

    2. 14세 이상 미성년 고객님 

    ① 본인 방문: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법정대리인과 통화 필요

    ② 법정대리인 방문: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명의자와 통화 필요 

     

    3. 14세 미만 미성년 고객님 

    ① 본인 방문: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법정대리인과 통화 필요 

    ② 법정대리인 방문: 법정대리인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명의자와 통화 필요

    * SK텔레콤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이면 가족관계 확인 서류 생략 가능    

     

    <유의 사항>

    - 개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하는 성인 고객님은 고객센터에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2012년 7월 18일(수)부터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같은 경우에만 멤버십 카드 신규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다회선을 이용 중이면 회선별로 1개씩 신청 가능합니다.

     

     

  • 답변

    아니요. 휴대폰 정지 중에는 레인보우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답변

    아니요. 이미 청구된 요금은 레인보우포인트로 결제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청구될 요금 결제 시에만 적용됩니다. 

     

  • 답변

    아니요. T 멤버십 VIP PICK 연 6회를 모두 사용한 후에만 하나 제휴 카드(TOUCH, T 멤버십 더블)의 영화 혜택(추가 6회 무료, 월 1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VIP/GOLD/SILVER 등급 모두 영화 최대 4천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VIP 등급은 'VIP PICK'으로 무료 또는 1+1 예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 멤버십 등급별 영화 혜택]

    ① 모든 등급: 11,000원 이상 예매 시 최대 4,000원 할인

    -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상영 영화 예매 시 사용 가능

    - 예매 방법: T 멤버십 앱 > 오른쪽 위 '≡' > 메뉴 선택 > 혜택 프로그램 > 무비 > 극장/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② VIP 등급 VIP PICK: 무료 관람권(연 3회)+평일/주말 관람권 1+1(연 9회) 

    - CGV 상영 영화 예매 시 사용 가능

    - 예매 방법: T 멤버십 앱 > VIP PICK > CGV 선택 > 영화 예매 바로 가기

     

  • 답변

    SK텔레콤 이용 고객님은 누구나 T 멤버십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법인 동의를 얻은 실사용자, 외국인등록번호가 있는 외국인, T Login/TMS 이용 고객님도 가입 가능합니다.  

     

    ※ 단, 휴대폰 이용정지 고객님, 선불폰/택시폰 보유 고객님, WiBro 가입 고객님, NP1(경찰 기관)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답변

    아래의 경우 T 멤버십 카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① 이용정지 중인 경우 

    ② 선불폰/택시폰(택시 공중전화 개인용은 가입 가능) 이용 중인 경우

    ③ 카드 체크기/WiBro/NP1(경찰 기관) 가입 중인 경우

    ④ 3G/LTEDate함께쓰기basic요금제/Tpet요금제/U-안심알리미 가입 중인 경우 

  • 답변

    2013년 8월부터 환경 보호를 위해 모바일 카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 고객님은 T 멤버십 앱 또는 에이닷 앱을 다운로드하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피쳐폰 이용 고객님은 모바일 고객센터(**114+NATE)로 접속하면 카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아니요. 실물 카드가 없어도 T 멤버십 앱/T 월드 모바일 웹/Syrup/SK텔레콤 모바일 고객센터의 모바일 카드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T 멤버십 앱 위젯에는 T 월드에서 설정한 대표 회선의 멤버십 카드 번호가 표시됩니다. 

    T 월드에서 대표 회선을 변경하면 해당 회선의 카드를 볼 수 있습니다. 

     

  • 답변

    아니요. 미납으로 이용정지되면 T 멤버십 카드도 쓸 수 없습니다. 

    정지 해제 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 요청으로 정지한 경우에는 T 멤버십 카드를 쓰실 수 있습니다. 

     

  • 답변

    T day는 T 멤버십 고객님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매달 첫째 주 월~금 'Week 혜택'과 매주 수요일 'Day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혜택별 유효 기간이 있습니다. 

    ※ 제휴사와 혜택 기간은 매달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답변

    아래에서 럭키찬스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럭키찬스 응모 방법]

    - T 멤버십 앱: T day > 럭키찬스 이벤트 

     

  • 답변

    아니요. 수신 요금은 없습니다. 

  • 답변

    네. 2018년 6월 1일(금)부터 고객님의 최근 납부 이력 및 미납 횟수를 반영해 기존보다 빨리 승급되는 제도가 시행되었습니다. 

    멤버십 등급과 재산정된 등급 중 더 유리한 등급이 적용되고, 다음 해 조정 전까지 유지됩니다. 

     

  • 답변

    네. 본인 명의로 가입한 회선 수만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T 월드 웹에서 문자(SMS) 인증 후 다회선을 등록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회선 고객님 T 멤버십 카드 신청 방법]

    - T 월드 웹: 다회선 등록 > T 멤버십 > 나의 T 멤버십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하기 > 회선 선택 > 신규 발급

    - T 멤버십 앱: 다회선 등록 > 대표 회선 변경 > T 멤버십 앱 > MY > 회원 카드 관리 >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   

     

  • 답변

    T 멤버십 카드 분실 시 T 월드 매장, 고객센터에서 재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T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방법]

    - T 월드 매장: 아래 서류를 가지고 방문 후 신청

    1. 개인 고객님 

    ① 휴대폰/T 멤버십 명의자 같은 경우: 휴대폰 명의자 신분증 

    ② 휴대폰/T 멤버십 명의자 다른 경우: 휴대폰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 명의자 신분증 

    ③ 대리인: 휴대폰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멤버십 명의자와 동의 통화 필요

     

    2. 법인/공공기관 고객님 

    ① T 멤버십 명의자: 사업자등록증(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 명의자 신분증 

    ② 대리인: 사업자등록증(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멤버십 명의자와 동의 통화 필요

     

    - SK텔레콤 고객센터: 114(SK텔레콤 휴대폰에서 무료), 1599-0011(유료)

     

    <유의 사항>

    - T 멤버십 카드 재발급은 월 4회 가능합니다. 

    - 휴대폰과 멤버십 명의가 다른 경우, T 멤버십 명의자와 통화가 되어야 발급 가능합니다. 

    - T 멤버십 카드 재발급 신청 시 7~10일 안에 우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기존 카드는 새 카드를 받기 전(이용 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새 카드를 쓰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단, 분실로 재발급을 신청한 경우, 이전 카드는 바로 정지됩니다. 

    - 2012년 7월 18일(수)부터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멤버십 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답변

    외국인 고객님은 아래 방법으로 T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 고객님 T 멤버십 카드 신청 방법]

    - T 월드 웹: 외국인등록번호로 가입한 외국인 및 재외국민 고객님 온라인 신청 가능

    - T 월드 매장: 매장에 방문해 가입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 명의자 신분증(외국인등록번호 확인 가능 서류) 등 제출

    - SK텔레콤 고객센터: 114(SK텔레콤 휴대폰에서 무료), 1599-0011(유료)

    * 외국인등록번호 확인 가능 신분증 1개 팩스 전송 필수

     

    ※ 단 여권, 사회보장번호 등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고객님은 T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 답변

    네. 번호이동 철회 시 철회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포인트를 합산할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 시에는 레인보우포인트를 받는 번호의 가입일로부터 30일 후 합산 가능합니다.     

     

  • 답변

    레인보우포인트 유효 기간은 7년입니다. 

    7년이 지나면 소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