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 답변

    네. T멤버십 VIP 등급이라면, VIP Pick으로 영화 예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영화를 예매하고 영화 무료 관람 혜택도 받아보세요.

     

    -VIP Pick 혜택 제공: 무료 관람권 1개(연 3회) + 평일 관람권 1+1(연 9회) 

      *VIP Pick 이용 횟수 포함 총 (연 12회)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11,000원권 이상 예매 시 최대 4,000원 할인

     

    *영화 예매 방법

    PC: T멤버십 > 혜택 프로그램 > 무비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T멤버십 > 혜택 프로그램 >  VIP Pick > 롯데시네마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앱: T멤버십 우측 상단  '≡' 메뉴 선택 > 혜택프로그램 > 무비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T멤버십 > VIP Pick > 롯데시네마 선택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답변

    초콜릿 서비스는 2020년 7월 3일부로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구, 초콜릿 서비스는 T멤버십 제휴사 상품 및 기타 생활물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T멤버십 쇼핑서비스

     

    T멤버십에서는 제휴사 상품/쿠폰 할인 등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지속 운영 예정이며, T멤버십 전자상거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안내]

    -  기존 초콜릿 서비스 이용시 구매한 상품/쿠폰은 이용약관에 규정된

       취소 및 환불 규정을 이행하고,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이행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구매상품(구,초콜릿) 상담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답변

    레인보우포인트로 청구금액 결제 시 이미 청구된 요금은 결제 불가하고, 청구될 요금에서 결제 적용됩니다.

     

  • 답변

    이동전화가 정지 중인 경우에는 레인보우포인트 사용 불가합니다.

     

  • 답변

    아니요. T멤버십 VIP Pick 연 6회를 모두 사용하신 후에만
    하나 T멤버십 더블체크카드의 영화 혜택(추가 6회 무료, 월 1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레인보우포인트는 이동전화 청구요금 중 일부 항목 및 유료 부가서비스의 결제와 기부금을 비롯한 동일 명의 이동전화 회선에 적립된 포인트 합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사용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살펴봐 주세요. 

     

    [Give U(구. 1004사랑나눔)]  

    - 차감점수별 혜택 : 레인보우 포인트 1,000점/3,000점/5,000점/10,000점/15,000점/20,000점 SKT등록 단체 중 택 1 (일시 후원만 할 수 있음) 

    - 이용경로 : http://ttogether.sktelecom.com/giveu (후원하기 선택>이름/생년월일 등 입력>레인보우포인트 후원방법 선택 후 진행) 

     

    [요금납부] 

    - 차감점수별 혜택 : 결제 가능 청구 항목 (국내음성통화료 / 국내데이터통화료 / 국제로밍사용료 / 부가서비스(컬러링, 콜키퍼 플러스, 퍼펙트콜라이트)) 

    - 이용경로 

     : 온라인 T world > my T > 납부/충전 > 요금납부 > 포인트 요금납부 > (탭)레인보우포인트 1회 납부예약하기 > 본인인증(휴대폰 or 공동인증서) > 납부 항목/포인트 입력 > 1회납부예약 클릭 

     : 모바일 T world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포인트납부예약(신청) 

     

    [휴대폰 AS결제] 

    - 차감점수별 혜택 : 1점당 1원의 휴대폰 AS비용 결제  

    - 이용경로 : SKT 직영AS센터 방문하여 레인보우 포인트 이용 

     

    [VM 정보료 결제] 

    - 차감점수별 혜택 : 1점당 1원의 VM 정보료 결제 

    - 이용경로 : NATE(WAP), June(WAP), ⓜplayon VM 레인보우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음 (단, 데이터통화료는 별도 과금) 

    ※ 멜론 제휴종료로 레인보우포인트 결제 불가 

    ※ '16. 2. 29(월)자로 WAP, T world 내 레인보우 포인트를 이용한 컬러링/벨소리 컨텐츠 구매 서비스 종료 

     

    [동일명의 합산] 

    - 차감점수별 혜택 : 1점 단위로 합산 할 수 있음

    - 이용경로 

    : 온라인 T world > myT > 조회 > 레인보우포인트 > 동일명의 포인트 합산하기

    : 모바일 T world > T멤버십 > 레인보우포인트 > 레인보우포인트포인트 합산

     

    [임대료 결제] 

    - 차감점수별 혜택 : 레인보우 포인트 1점당 1원 상당의 임대료로 결제 할 수 있음 

    - 이용경로 : 일반(Gold, Silver, 일반) 등급 30일 무료/ VIP 등급 180일 무료 제공 

    '13. 7. 5(금) ~ 임대 고객 

    무료제공 기간 끝나는 월(M)부터 매월 5,000원 적용 

    ~ '13. 7. 4(목) 이전 임대고객  

    무료제공 기간이 끝나는 월(M) ~ M+1월 5,000원, M+2월 7,000원, M+3월 9,000원, M+4월 이상 10,000원 (최대10,000원)으로 누진적용

  • 답변

    신용카드는 취소/반품 시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여 고객님께 카드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취소/반품 완료 후 요금안내서에 결제금액이 청구되었을 때]
    ①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요금안내서 작성시기가 달라, Tworld 다이렉트에서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 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②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③ 신용카드 승인/매입 취소 기간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으나, 약 5 ~ 7일(공휴일 제외) 정도가 소요되며, 취소 확인 문의와 자세한 환불방법, 환불 일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VIP 고객님께서 영화 예매를 원하시는 경우, T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앱을 이용해 보세요.

    아래 설명을 따라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영화 예매 방법

    PC:

    T멤버십 > 혜택 프로그램 > 무비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T멤버십 > 혜택 프로그램 >  VIP Pick >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 바로가기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앱:

    T멤버십 우측 상단  '≡' 메뉴 선택 > 혜택프로그램 > 무비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T멤버십 > VIP Pick > 롯데시네마 선택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T멤버십을 통해 예매하시는 좌석은 T멤버십 VIP 회원용 좌석입니다. 극장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좌석 현황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일부 상영 시간의 경우 영화관 요청에 따라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답변

    T멤버십 등급별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통 혜택]

    - 연간 한도 없는 무한 혜택

    - T Day 혜택: 매달 첫 주, 매주 수요일마다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적립 혜택

    - 롯데시네마 예매 혜택 : T멤버십에서 온라인 예매 시 영화 관람권 1개당 최대 4,000원 할인 혜택

     

    [등급별 혜택]

    1. Silver

    *베이커리

    -파리바게뜨1,000원당 50원 할인/적립, 뚜레쥬르1,000원당 50원 할인/적립

    *편의점

    -CU·세븐일레븐1,000원당 50원 할인/적립

    *콘텐츠

    -FLO 30% 할인/적립, 원스토어 최대 10% 할인/적립

     

    2. Gold

    *베이커리

    -파리바게뜨1,000원당 100원 할인/적립, 뚜레쥬르1,000원당 150원 할인/적립

    *편의점

    -CU·세븐일레븐1,000원당 100원 할인/적립

    *레스토랑

    -아웃백·빕스 15% 할인/적립

     

    3. VIP

    *VIP Pick 전용 혜택(자세한 내용은 VIP 혜택 전체 보기에서 확인하세요.)

    *베이커리

    -파리바게뜨1,000원당 100원 할인/적립, 뚜레쥬르1,000원당 150원 할인/적립

    *피자

    -도미노피자, 파파존스피자 30% 할인/적립

     

    단, 제휴처와의 제휴 상황에 따라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답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휴대폰AS 결제, 통화료 결제, 부가서비스 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 답변

    VIP ↔ 실버/골드로 등급 변경 시 멤버십 카드번호가 변경됩니다. 

    ※ 모바일 카드 이용 불가하여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 중인 고객님의 경우 VIP ↔ 실버/골드로 멤버십 등급이 변경된 후 모바일 카드로 사용하시게 되면 기존 발급 받은 플라스틱 카드는 사용 불가하므로 다시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 외의 경우는 재발급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답변

     

    멤버십 카드번호는 T 멤버십 사이트/App. 및 M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M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일부 8자리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분내용
    홈페이지T world (www.tworld.co.kr) 로그인 > T멤버십 > 나의 T멤버십 > 회원정보

    App.

     T멤버십 앱 우측 상단 '≡' 메뉴 선택 >MY > 회원정보에서 확인 

    M고객센터**114+NATE > 포인트/멤버십 > 모바일카드번호 확인

     

     

     

  • 답변

    SK텔레콤의 멤버십 카드는 SK텔레콤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해 드리는 프로그램으로 가입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멤버십 카드 가입조건
    1. SK텔레콤 이동전화를 사용하는 고객
    ※ 개인 사업자, T Login, TMS 사용 고객, 법인의 경우 법인의 동의를 얻은 실사용자도 멤버십 가입할 수 있음
    ※ 이용정지 고객, 선불폰, 택시폰, Wibro 가입고객, NP1(경찰 기관), 3G/LTE Data 함께쓰기 basic 요금제, Tpet 요금제, U-안심알리미 가입회선은 멤버십 가입할 수 없음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 및 CI (주민등록번호 대체 공식대체번호)를 소유한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
    2. 멤버십 회원 조건 : 동일명의 이동전화번호에 본인 명의 T멤버십 카드를 각각 발급받을 수 있음

    *멤버십 카드 신청방법

    멤버십 카드 신청방법 표
    구분 내용
    홈페이지 - T world > T멤버십 > 나의 T멤버십 > T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받기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
    방문 SK텔레콤 대리점/지점

    · 개인(성인)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SK텔레콤 고객센터에서 간소화된 절차로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신청시 구비서류

    멤버십 카드 신청시 구비서류 표
    유형 구비서류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본인 내방)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대리인 내방)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와 전화통화
    명의자=멤버십 명의자
    (만 14세이상 미성년자)
    <본인 방문시>
    - 신분증 있는 미성년자: 미성년자 신분증
    - 신분증 없는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명의자와 법정대리인과 전화통화
    <법정 대리인 방문시>
    - 신분증 있는 미성년자: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신분증 없는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 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대리인 내방)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와 전화통화
    명의자=멤버십 명의자
    (만 14세미만 미성년자)
    <본인 방문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명의자와 법정대리인과 전화통화
    <법정 대리인 방문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 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 2012년 7월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멤버십 카드 신규가입 신청은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답변

     

    ·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멤버십 카드 재발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방법
    구분내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전화 주셔서 요청
    방문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아래 구비서류 지참 후 방문

    ·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시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비서류
    유형방문자에 따른 구비서류
    개인-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멤버십명의자와 동의통화
    멤버십명의자와 통화 불가능시 처리불가
    법인/ 공공기관 등 - 멤버십 명의자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멤버십 명의자 동의통화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멤버십 카드 재발급 신청시 7일~10일 이내에 우편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급하게 사용하셔야 한다면 지점 또는 즉시발급 영업장에 서류를 지참하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T world > T멤버십 > 나의 T멤버십 > 이용안내 > T멤버십 카드 발급 방법 안내 > 즉시 발급점 (탭)
    - 재발급 신청시 기존 카드는 새 카드 수령전(이용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카드 최초 신청시 이전 카드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다만, 재발급 사유를 분실로 선택시 이전 카드 바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멤버십 카드 재발급은 월 4회까지만 가능합니다.

    2012년 7월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답변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다회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각 회선마다 1장씩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웹 : T world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을 통해 다회선으로 등록하시면, T world > T멤버십 > 나의 멤버십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하기 (버튼)에서 원하시는 회선을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App. : T world사이트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으로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시고, 멤버십 모바일 어플에서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답변

    멤버십 등급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 world > T멤버십 > 나의 T멤버십 > 회원정보

     - APP > 나의 공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 답변

    네, VIP 멤버십 혜택은 영화 무료 예매 및 외식 등 다양한 제휴사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혜택 이용방법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 world > T멤버십 > 혜택 프로그램 > VIP

     

  • 답변

    네, T멤버십 VIP 고객님께는 멤버십 공통 혜택 외에 다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 매달 1개의 제휴사 혜택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단, 더예약 서비스는 매달 횟수에 관계없이 중복으로 사용 가능)

    - VIP Pick 혜택은 매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11번가/B tv(IPTV전용)/원스토어 게임/스피드메이트/퍼블로그/원스토리(원스토어 북스)/폴 바셋/위메프오/배스킨라빈스/드롭탑/파리바게뜨 쿠폰을 다운로드한 다음에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VIP Pick 혜택은 VIP 무료 영화 예매 3회 및 평일 1+1 예매 9회를 포함해 연 12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휴처의 사정에 따라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VIP 혜택 전체 보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 답변

    포인트 적립 여부는 각 제휴처 별 상이합니다.
    포인트 적립 가능 여부는 T Day 안내 페이지 내 각 제휴처 유의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T Day 제휴처 안내

    - T world Web > 혜택 프로그램 > T Day

    - T멤버십 App. > 혜택 프로그램 > T Day

     

  • 답변

    T Day는 T멤버십 고객 대상 새롭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T Day 안내
    - T world Web > 혜택 프로그램 > T Day
    - T멤버십 App. > 혜택 프로그램 > T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