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 답변

    초콜릿 서비스는 2020년 7월 3일부로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구, 초콜릿 서비스는 T 멤버십 제휴사 상품 및 기타 생활물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T 멤버십 쇼핑서비스

     

    T 멤버십에서는 제휴사 상품/쿠폰 할인 등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지속 운영 예정이며, T 멤버십 전자상거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안내]

    -  기존 초콜릿 서비스 이용시 구매한 상품/쿠폰은 이용약관에 규정된

       취소 및 환불 규정을 이행하고,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이행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T 멤버십 구매상품(구,초콜릿) 상담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답변

    아니요. T 멤버십 VIP Pick 연 6회를 모두 사용하신 후에만
    하나 T 멤버십 더블체크카드의 영화 혜택(추가 6회 무료, 월 1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T 멤버십 VIP 등급이라면, VIP Pick으로 영화 예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영화를 예매하고 영화 무료 관람 혜택도 받아보세요.

     

    -VIP Pick 혜택 제공: 무료 관람권 1개(연 3회) + 평일 관람권 1+1(연 9회) 

      *VIP Pick 이용 횟수 포함 총 (연 12회)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11,000원권 이상 예매 시 최대 4,000원 할인

     

    *영화 예매 방법

    PC: T 멤버십 > 혜택 프로그램 > 무비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T 멤버십 > 혜택 프로그램 >  VIP Pick > 롯데시네마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앱: T 멤버십 우측 상단  '≡' 메뉴 선택 > 혜택프로그램 > 무비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T 멤버십 > VIP Pick > 롯데시네마 선택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답변

    레인보우포인트로 청구금액 결제 시 이미 청구된 요금은 결제 불가하고, 청구될 요금에서 결제 적용됩니다.

     

  • 답변

    이동전화가 정지 중인 경우에는 레인보우포인트 사용 불가합니다.

     

  • 답변

    - 응모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의 경우 T 멤버십 App.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T 멤버십 App.(T 멤버십 App. > 마이페이지 > 보유쿠폰), MMS 문자 등을 통해 당첨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 제휴사 방문 시 해당 쿠폰 제시할 시 사용 가능하며, 사용 완료 처리된 쿠폰이나 캡쳐된 이미지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답변

     

    네, 가능합니다.
    - 본인(이동전화 명의자) 명의로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 수만큼 본인 명의로 멤버십 발급 가능합니다. (T world 사이트에 다회선 등록 후 T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멤버십 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웹 : T world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을 통해 다회선으로 등록하시면, T world > T 멤버십 > 나의 T 멤버십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하기 (버튼)에서 원하시는 회선을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App. : T world사이트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으로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시고, 멤버십 모바일 어플(T 멤버십)에서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답변

     

    멤버십 카드번호는 T 멤버십 사이트/App. 및 M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M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일부 8자리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분내용
    홈페이지T world (www.tworld.co.kr) 로그인 > T 멤버십 > 나의 T 멤버십 > 회원정보

    App.

     T 멤버십 앱 우측 상단 '≡' 메뉴 선택 >MY > 회원정보에서 확인 

    M고객센터**114+NATE > 포인트/멤버십 > 모바일카드번호 확인

     

     

     

  • 답변

     

    네, 요금제를 변경하셨더라도 기존 멤버십 카드는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즉, 요금제를 변경하셨다 하더라도 사용하시던 T 멤버십 카드를 변경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월정액(순액) 75,900원(부가세 포함)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으로 VIP등급 혜택 받았던 고객은 요금제를 내리게 되면 등급에 변경은 있을 수 있습니다)

     

     

     

  • 답변

    SK텔레콤의 멤버십 카드는 SK텔레콤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해 드리는 프로그램으로 가입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멤버십 카드 가입조건
    1. SK텔레콤 이동전화를 사용하는 고객
    ※ 개인 사업자, T Login, TMS 사용 고객, 법인의 경우 법인의 동의를 얻은 실사용자도 멤버십 가입할 수 있음
    ※ 이용정지 고객, 선불폰, 택시폰, Wibro 가입고객, NP1(경찰 기관), 3G/LTE Data 함께쓰기 basic 요금제, Tpet 요금제, U-안심알리미 가입회선은 멤버십 가입할 수 없음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 및 CI (주민등록번호 대체 공식대체번호)를 소유한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
    2. 멤버십 회원 조건 : 동일명의 이동전화번호에 본인 명의 T 멤버십 카드를 각각 발급받을 수 있음

    *멤버십 카드 신청방법

    멤버십 카드 신청방법 표
    구분 내용
    홈페이지 - T world > T 멤버십 > 나의 T 멤버십 > T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받기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
    방문 SK텔레콤 대리점/지점

    · 개인(성인)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SK텔레콤 고객센터에서 간소화된 절차로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신청시 구비서류

    멤버십 카드 신청시 구비서류 표
    유형 구비서류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본인 내방)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대리인 내방)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와 전화통화
    명의자=멤버십 명의자
    (만 14세이상 미성년자)
    <본인 방문시>
    - 신분증 있는 미성년자: 미성년자 신분증
    - 신분증 없는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명의자와 법정대리인과 전화통화
    <법정 대리인 방문시>
    - 신분증 있는 미성년자: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신분증 없는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 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명의자=멤버십
    명의자(대리인 내방)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와 전화통화
    명의자=멤버십 명의자
    (만 14세미만 미성년자)
    <본인 방문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명의자와 법정대리인과 전화통화
    <법정 대리인 방문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가족관계 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와 전화통화

    ※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 2012년 7월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멤버십 카드 신규가입 신청은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답변

    OK캐쉬백 포인트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립된 캐쉬백포인트의 가용포인트가 1,000포인트 이상이 되면 전국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맹점과 OK캐쉬백 홈페이지(PC: www.okcashbag.com / 모바일: m.okcashbag.com) 캐쉬백 가맹점에서는 가지고 계시는 OK캐쉬백 카드(엔크린카드, T 멤버십/T플/커플/(구)TTL/ⓣing/ⓣing Junior카드, 기타 OK캐쉬백 제휴카드)를 제시하시고, 포인트로의 결제 의사를 표시하시면 됩니다.

    www.okcashbag.com 과 온라인가맹점에서는 결제시 포인트결제를 선택하시고 사용하고자 하는 포인트를 입력하시면 해당 포인트 만큼 가용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누적포인트가 "50,000포인트”이상이면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현금상환 신청을 통해 현금으로 되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OK캐쉬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okcashbag.com ) 및 OK캐쉬백 고객상담실(1599-0512:유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멤버십 카드 신청 방법(외국인)

    구분내용

    홈페이지

    외국인 및 재외국민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로 이동전화에 가입하신 고객은 인터넷을 통한 멤버십 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권, 사회보장번호 등 외국인등록번호가 없으실 경우에는 T 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상담사 연결 후

    외국인등록증등 외국인등록번호가 확인 가능한 신분증 1개를 팩스로 전송

    방문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 가입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외국인등록증 등 외국인등록번호가 확인 가능한 서류

    -외국인등록번호 없는경우 가입불가)등을 통해 가입가능합니다.


  • 답변

    SKT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신 인증회원 고객님들은 T 멤버십과 제휴를 맺은 외식, 영화, 자동차, 쇼핑 등 다양한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답변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다회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각 회선마다 1장씩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웹 : T world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을 통해 다회선으로 등록하시면, T world > T 멤버십 > 나의 멤버십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하기 (버튼)에서 원하시는 회선을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App. : T world사이트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으로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시고, 멤버십 모바일 어플에서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답변

    아니요. SK텔레콤 알뜰폰(MVNO)고객은 T 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 답변

    모바일카드는 T 멤버십 App, 모바일 T world, Syrup App등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 멤버십 카드 소지 고객님은 별도의 발급절차는 없습니다. 피쳐폰 고객의 경우 M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2013년 8월부터 환경보호차원에서 친환경 Eco카드인 모바일카드로 멤버십카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고객이시라면 플라스틱카드 배송을 기다리실 필요없이 고객님의 ID와 PW로
    T 멤버십 App.에 접속하여 바로 모바일카드를 확인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VIP 고객님께서 영화 예매를 원하시는 경우, T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앱을 이용해 보세요.

    아래 설명을 따라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영화 예매 방법

    PC:

    T 멤버십 > 혜택 프로그램 > 무비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T 멤버십 > 혜택 프로그램 >  VIP Pick >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 바로가기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앱:

    T 멤버십 우측 상단  '≡' 메뉴 선택 > 혜택프로그램 > 무비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T 멤버십 > VIP Pick > 롯데시네마 선택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T 멤버십을 통해 예매하시는 좌석은 T 멤버십 VIP 회원용 좌석입니다. 극장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좌석 현황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일부 상영 시간의 경우 영화관 요청에 따라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T 멤버십 VIP 고객님께는 멤버십 공통 혜택 외에 다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 매달 1개의 제휴사 혜택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단, 더예약 서비스는 매달 횟수에 관계없이 중복으로 사용 가능)

    - VIP Pick 혜택은 매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11번가/B tv(IPTV전용)/원스토어 게임/스피드메이트/퍼블로그/원스토리(원스토어 북스)/폴 바셋/위메프오/배스킨라빈스/드롭탑/파리바게뜨 쿠폰을 다운로드한 다음에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VIP Pick 혜택은 VIP 무료 영화 예매 3회 및 평일 1+1 예매 9회를 포함해 연 12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휴처의 사정에 따라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VIP 혜택 전체 보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 답변

    T 멤버십 위젯에는 T world에서 설정된 대표회선 기준으로 멤버십 카드번호가 노출됩니다.
    T world에서 대표회선을 변경하시면 위젯에서 해당 회선의 멤버십카드가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