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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변

    일시정지란 일정기간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 두는 것으로 이용기간은 1회에 3개월 범위 내에서 일시정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를 신청한 다음날부터 1년이 되는 날까지 총 2회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일시정지 해제 신청을 하면 신청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신청 및 해제 이용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정지/해제 

     

    [모바일]  

    - 신청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휴대폰 일시정지 클릭 

    - 해제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가입정보 화면 내 일시정지 현황 클릭

  • 답변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중고폰 개통'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도 함께 가입(21.1.15~)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가능합니다.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고객이 신규가입/기기변경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도 함께 가입(21.1.15~)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21.1.15일부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이 출시되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자급제 단말기(OMD)개통과 '언택트 플랜' 요금제 가입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가능합니다.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5G/LTE 요금제로 USIM 개통'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도 함께 가입(21.1.15~)하실 수 있습니다. 

     

    USIM 개통시에는 고객 본인 인증(신용카드 또는 공인인증), 요금 납부 방법(계좌이체 등) 등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신청하시면 상담센터에서 전화 안내 후 바로 개통이 진행됩니다.

  • 답변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USIM 개통을 신청하시면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 가입(다른 요금제도 선태 가능)과 함께 USIM 구매/개통이 가능하고 입력한 주소지로 배송해 드립니다.

  • 답변

    네, 해외체류 장기일시정지 신청 시 출국일 이전에 정지 시작일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일시정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정지/해제 

     

    [모바일] 

    ① 장기일시정지 신청시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휴대폰 일시정지 클릭 > 장기일시정지 클릭 

    ②장기일시정지 설정변경시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가입정보 화면 내 '일시정지 현황' 클릭

  • 답변

    타사 단말기의 개통이력이 생성되지 않아 SKT에서 이용할 수 없는 상태일 때 표시되는 문구입니다.
    즉, 타사 단말기의 경우 개통이력이 있어야 SKT에서 이용할 수 있으나 단말기 미등록 상태일때 발생됩니다.
    해당 문제는 타사로 문의하시어 개통이력 생성 후 SKT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맞습니다. 

    통화품질 불량인 경우라면 LG A/S센터로 방문하지 않고, 구입한 개통 대리점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 답변

    단말기 개통일(D)+14일이내 주생활지에서 통화품질 불량 사유로 이동전화를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 주생활지(주민등록지, 요금청구지, 직장소재지)

     

  • 답변

    가까운 삼성A/S센터로 내방하시어 단말기 불량이 맞는지 품질 확인 후 '불량판정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이후 개통한 대리점으로 위 서류를 가지고 내방하시면 교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에 꼭 삼성 A/S센터로 내방해주셔야 합니다.

     

  • 답변

    네~ 동일합니다. 

    개통일포함 15일내에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개통일포함 15일 이후 방문시에는 ’불량 확인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 답변

    단말기 개통일(D)+14일 이내 단말기 불량으로 판단되는 경우 동일한 기종으로 변경하는 것을 말합니다.

  • 답변

    네~ 맞습니다.

  • 답변

    네~ 맞습니다. 

    개통 대리점에서는 반드시 LG단말기 구매 시점부터 고객에게 위 내용에 대해 안내해주셔야 합니다.

  • 답변

    네~ 동일합니다. 

    삼성A/S 정책의 변경으로 KT/LGU+ 및 국내 MVNO사업자까지 모두 동일합니다.

  • 답변

    네~ 맞습니다. 

    삼성 교품/철회 프로세스 정책 변경으로 인해 '15. 8. 1(토) 이후 삼성단말기의 교품/철회 요청 시 삼성 A/S센터 방문하여 제조사에서 확인 후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은 건에 대해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답변

    일반 USIM은 5,500원
    금융 USIM은 7,700원입니다.

  • 답변

    아니요~ USIM 크기만 다를 뿐 기능은 동일합니다.

    모델명에 따라 USIM 카드 크기 구별이 가능합니다.
     - 모델명에 'M'이 추가된 모델(CTM/NFCM) : 마이크로 형 USIM
     - 모델명에 'N'이 추가된 모델(CTN) : 나노 형 USIM

     

  • 답변

    네~ 가능합니다.
    USIM기변은 휴대폰이 고장나거나 배터리가 없을 때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대리점을 통해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 향후 분실신고나 당사 대리점에서 서비스를 받을 때 불편이 없기 때문에, 휴대폰을 잠깐 이용하는 것이 아닌 경우라면 전산 기기변경을 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