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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변

    일시 정신 신청/해제는 지점/대리점/고객센터/온라인 T world/모바일 T world,  ARS(본인폰으로 114발신 시)로 처리 가능합니다.
    단, 온라인/모바일 T world에서 일시정지 해제 시 명의자 본인 명의의 범용공인 인증서 또는 타사 회선 SMS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해야 처리 가능합니다.

     

     

  • 답변

    단말기 개통일(D)+14일 이내 단말기 불량으로 판단되는 경우 동일한 기종으로 변경하는 것을 말합니다.

  • 답변

    단말기 개통일(D)+14일이내 주생활지에서 통화품질 불량 사유로 이동전화를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 주생활지(주민등록지, 요금청구지, 직장소재지)

     

  • 답변

    가까운 삼성A/S센터로 내방하시어 단말기 불량이 맞는지 품질 확인 후 '불량판정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이후 개통한 대리점으로 위 서류를 가지고 내방하시면 교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에 꼭 삼성 A/S센터로 내방해주셔야 합니다.

     

  • 답변

    네~ 맞습니다. 

    삼성 교품/철회 프로세스 정책 변경으로 인해 '15. 8. 1(토) 이후 삼성단말기의 교품/철회 요청 시 삼성 A/S센터 방문하여 제조사에서 확인 후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은 건에 대해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답변

    네~ 동일합니다. 

    삼성A/S 정책의 변경으로 KT/LGU+ 및 국내 MVNO사업자까지 모두 동일합니다.

  • 답변

    아니요~ USIM 크기만 다를 뿐 기능은 동일합니다.

    모델명에 따라 USIM 카드 크기 구별이 가능합니다.
     - 모델명에 'M'이 추가된 모델(CTM/NFCM) : 마이크로 형 USIM
     - 모델명에 'N'이 추가된 모델(CTN) : 나노 형 USIM

     

  • 답변

    일반 USIM은 5,500원
    금융 USIM은 7,700원입니다.

  • 답변

    네~ 가능합니다.
    USIM기변은 휴대폰이 고장나거나 배터리가 없을 때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대리점을 통해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 향후 분실신고나 당사 대리점에서 서비스를 받을 때 불편이 없기 때문에, 휴대폰을 잠깐 이용하는 것이 아닌 경우라면 전산 기기변경을 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 답변

    네~ 가능합니다.
    SKT와 KT / LGU+ 사업자 망을 사용하는 MVNO 사업자 단말기도 별도 제한 없이 SKT로 USIM기변이 가능합니다.

     

  • 답변

    타사 단말기의 개통이력이 생성되지 않아 SKT에서 이용할 수 없는 상태일 때 표시되는 문구입니다.
    즉, 타사 단말기의 경우 개통이력이 있어야 SKT에서 이용할 수 있으나 단말기 미등록 상태일때 발생됩니다.
    해당 문제는 타사로 문의하시어 개통이력 생성 후 SKT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맞습니다. 

    개통 대리점에서는 반드시 LG단말기 구매 시점부터 고객에게 위 내용에 대해 안내해주셔야 합니다.

  • 답변

    네~ 맞습니다.

  • 답변

    네~ 맞습니다. 

    통화품질 불량인 경우라면 LG A/S센터로 방문하지 않고, 구입한 개통 대리점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 답변

    네~ 동일합니다. 

    개통일포함 15일내에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개통일포함 15일 이후 방문시에는 ’불량 확인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 답변

    T pet기기를 장착한 반려동물의 위치조회나 활동향/식사량 체크 등을 스마트폰 전용 앱(T pet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17. 8. 1(화)부터 T pet 단말기 판매 중단 → 중고 단말기 등 보유한 T pet 단말기가 있다면 개통 가능 

  • 답변

    네, 해외체류 장기일시정지 신청 시 출국일 이전에 정지 시작일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ㅇ 장기일시정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tworld.co.kr/로그인 → myT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정지/해제

  • 답변11번가에서 Now배송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버튼을 한번 누르면 사전에 설정해 놓은 제품이 결제/배송까지 한번에 해결되는 앱 서비스입니다.
    - 최초 주문 시 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생필품 항목과 수량, 결제방법, 배송지 등을 지정하면 다음 주문부터 별도의 앱을 실행하거나 로그인하지 않아도 버튼만 누르면 생활필수품을 간편하게 주문 가능합니다.
  • 답변’16. 9.19(월) 출시된 서비스로 현재 11번가(Now 배송상품)중에서 라면/면류, 생수, 휴지, 세제, 기저귀 등 고객이 주로 구입하는 생필품 총 60종을 우선 선정했으며, 향후 품목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 답변

    선불이동전화(PPS) 는 가입비와 월정액 없이 회사가 발행한 선불카드를 구입하여 카드 금액 및 사용기간(수신 가능 기간 포함) 범위내에서 이동전화를 이용하는 제도로 아래 내용도 살펴봐 주세요.

    · 선불이동전화 가입대상이 궁금해요.

    1. 외국인, 법인 모두 1인(1법인) 1회선만 가입 할 수 있으며, 내국인은 1인 2회선 선불이동전화(PPS)가입 할 수 있습니다.

    2. WCDMA 단말기로도 PPS 개통 할 수 있습니다.

    3. 법인특판 등의 특정 단말기, 음성통화 불가 태블릿, LTE 단말기(가입 불가하나 USIM 기변 가능)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 WCDMA ↔ CDMA(2G영상폰), CDMA(2G영상폰) ↔ CDMA(2G영상폰)과는 영상통화를 할 수 없습니다.

    - 타사 단말(KT 아이폰 3GS)을 SKT에서 "타사이용신청" 또는 "USIM기변"을 통한 SKT로의 단말정보 등록절차가 있으면 PPS 개통 가능합니다.

    - 해외수입단말기도 개인전파인증을 받은 단말이라면 제한없이 개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