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결제로 또 말썽이네~ 앱 마켓 사업자에 민원을 넣어도 환불 사유가 확실하지 않으면 앱 개발자에게 떠넘기잖아!
앱 개발자와 연락이 잘 되지 않거나 개발자의 소극적 민원응대 등으로 상당한 불편을 겪게 되지??
앱 개발자가 잠수타면 정말 방법이 없었으니까
앱 마켓 사업자가 신속하게 원스톱으로 민원처리
방통위에 따르면 올해 10월부터 앱 마켓앱 결제 관련 민원처리가 원스톱으로 개선한다는 발표 후
앱 마켓 민원처리절차가 개선이 되었어~이용자가 앱 마켓의 고객센터에 민원제기하면 앱 마켓 사업자가 신속하게 원스톱으로 민원처리
한번에 처리된다고?? 요금 환불 등 민원처리가 신속 정확하게 처리 된다면 이용자들의 편익이 크게 향상될 거야! 어떻게 이용할 수 있어?
민원접수는 앱 마켓 사업자의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대표전호를 통해 가능하며,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MOIBA)가 제공하는 앱결제 안심터에서 가능하다구!
요금 환불 민원은 앱 결제 마스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