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합상품 피해예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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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합상품 피해예방법

놓치면 아쉬운
결합상품 피해예방법

방송통신 결합상품이란?

별도로 가입할 수 있는 2개 이상의 방송통신 상품·서비스에 함께 가입해 이용하면 요금을 할인해 주는 상품입니다.

결합하는 상품의 수, 약정기간, 이동전화 사용자 수 등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집니다. 고객님의 사용패턴에 따라 선택해주세요.

결합상품 피해예방법

  • 결합상품에 가입할 때는 각 상품별로 가입 조건 및 할인금액이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웹사이트나 약관 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또한 결합상품 가입에 따른 요금할인액을 계산해 주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니 필요할 경우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합상품의 상품별로 결합할인이 제한되는 요금제가 있습니다.

    결합할인의 경우 저소득층 감면혜택 등의 복지할인 또는 이동통신 약정보조금 지급과 중복되지 않는 등 할인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가입한 이후에 증빙서류는 꼭 보관해야 합니다.
    명의자가 계약서를 갖고 있어야 추후 가입내용 등과 관련된 피해가 발생할 경우 사업자의 귀책 등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당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 등을 통해 가입하게 될 경우 계약서를 꼭 챙겨두어야 합니다.

결합상품 가입방법

  • 1

    결합상품 할인은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별도로 결합상품 가입 신청을 해야 결합할인이 적용됩니다.

  • 2

    1. 자신에게 필요한 결합상품을 선택합니다.

    2. 본인 또는 대리인이 창구접수나 전화, 우편 등을 통해 신청서와 필요한 서류를 모두 제출해주세요.

    ※ 대리인이 신청하는 경우 위임자와 대리인 신분증을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가입자와 위임자의 명의가 동일해야 결합상품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결합상품 해지방법

  • SK텔레콤 고객센터(1600-2000),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106)를 통해 해지 신청
  • 신분증을 가지고 매장(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해지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