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비밀번호 관리 정책을 안내해 드립니다.
T world 비밀번호 관리정책
T world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 주기로 비밀번호 재설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장기간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을 경우 로그인을 제한합니다.
T world 앱, T 멤버십 앱을 함께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로그아웃 후 변경된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 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8~20자리 이내 영문 · 숫자를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특수문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설정 제한사항
아이디 · 법정 생년월일 순서대로 4자 이상 동일한 경우
비밀번호가 아이디와 3자 이상 연속으로 같거나 중복된 문자, 숫자를 사용한 경우
ex) 아이디가 live1004 인 경우 비밀번호를 yoou1004 / dlove10hong 로 사용할 수 없음
공백을 사용한 경우
대표회선으로 인증 받은 전화번호를 비밀번호로 사용한 경우
제한된 문자를 사용한 경우 (‘ㅣ’)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두 가지 조합이 10자 미만인 경우
영문, 숫자, 특수문자의 세 가지 조합이 8자 미만인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 현재 사용 중인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한 경우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로그인 실패 횟수를 초과하였다면 로그인 제한제도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비밀번호 관리정책
다른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T world에서 동일하게 사용하실 경우 개인정보 도용의 위험이 높습니다.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세요.
T world 앱, T 멤버십 앱을 함께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로그아웃 후 변경된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주기
T world는 3개월 이상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고객님께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페이지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려면 ‘변경’버튼을, 바로 변경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다음에 변경’을 선택해주세요.
2014년 5월 29일부터 일정기간 이상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반드시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해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및 재설정'은 T아이디 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고 다시 로그인하시면, 비밀번호 변경 안내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관련서비스